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성남] 덕발장 / 부추군만두와 분보남보 내 맘 속의 시그니처

by zerominnim 2021. 8. 9.
728x90
반응형

 

 

한 번 더 들고 온

 

덕발장 후기!!

 

 

 

여기는 꼭 한 번 가주세요..

 

 

 

 

2021.06.22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성남 여수동 쌀국수] 덕발장_부추군만두가 인기메뉴고 8월에 먹어봐야지

 

[성남 여수동 쌀국수] 덕발장_부추군만두가 인기메뉴고 8월에 먹어봐야지

국수, 라면 대체제는 뭐니뭐니해도 쌀국수지! 여기는 이 일대에서 꽤 유명한 곳이란다. 쌀국수랑 만두를 파는 곳! 덕발장 성남시 중원구 양현로 411 시티오피스타워 1층 휴무는 일요일 월~금은 10:

azero627.tistory.com

 

 

이미 6월에 한 번 포스팅을 했던 이 곳 ㅎㅎ

 

 

제목에 야무지게 8월에 부추군만두를 먹으러

 

다시 가겠노라 다짐을 해놨었네.ㅋㅋㅋㅋ

 

 

 

8월되서 바로 감 

 

 

 

 

 

 

 

 

 

점심 때가 살짝 지나 방문 했더니

 

우리끼리만 먹어서 좋았다 후후

 

 

 

간결하고 보기 좋은 메뉴판 (편애)은 구경만~

 

 

 

오늘은 먹고싶은 거 이틀전부터 생각해놓고 왔어요~

 

 

 

 

 

 

 

부추군만두가 먹고파서 간 거지만

 

쌀국수를 또 안먹을 수 있나아-

 

 

 

 

분짜가 먹고팠지만, 그건 없으니

 

 

분보남보로 타협!!

 

 

 

새콤달콤 아삭아삭

 

여름에 먹기 딱 좋은 메뉴~

 

 

 

 

 

 

두달전부터 손꼽아 기다리던 부추군만두 ㅋㅋㅋㅋㅋ

 

드디어 만나버렸다 !!!

 

 

 

완전 바삭하게 구워져서 나옴..

 

 

한 입 잘라먹으면 육즙 주루룩..

 

꽉 닫힌 모양도 아닌데 어쩜 육즙 보존이 그대론지..

 

 

 

하 기대를 엄청했는데도 맛있는거면

 

인정

 

 

 

 

 

 

 

 

 

고수도 매니 주세요 해서

 

삼합 완성 (?) 

 

 

 

 

 

 

잘 빚어서 잘 구우셨다..ㅎ..

 

 

집앞이면 매일 감.

 

 

 

 

 

 

요거는 또 간장에 고춧가루 잔뜩 풀어서

 

보영만두 찍어먹듯이 푸욱 

 

 

 

군만두에는 이게 짱인듯!!

 

 

 

 

 

 

더워서 싹 다 빠진 기운

 

쌀국수랑 만두먹고 차렸따!! 

 

 

 

잘 먹었습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