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오산] 내돈내먹 보약족발에서 마늘족&불족먹고 몸보신!

by zerominnim 2021. 7. 14.
728x90
반응형




족발은 여기 불족은 저기
매일 먹던데서만 먹다가

오랜만에 새로운 가게 탐방을 하였습니다





상호명이 야들야들한 보약족발 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얼마나 야들냐들한지 보겠다며..



메뉴를 보니 갱장히 다양했어요.

정식도 있었지만 즈이는 족발이 목표물이었으므로



반반족발 중 37,000원  (허니마늘&직화불족) 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으로 주시는 명이나물~ 좋아요좋아


양념족발이라 간이되어있긴하지만

고기에 명이나물은 또 놓칠수없쬬?



있을 건 다있고 죠오기 오이냉채도 여름이라그런지

입맛돋우고 좋더라구요.

(그만 돋아도되는 입맛이지만)




주문한 반반족발등장!

맛이 섞이지 않게 센스넘치는 상추 ㅋㅋㅋㅋ

아, 그리고 요 밑에 동그란 판?이 있는데, 차가워지지 않을 정도로만
따뜻해지고 있더랍니다!!



중 사이즈는 2~3인 양이었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남은 양은 포장했어요!

(여자 둘이 먹었고 막국수까지 있으니 족발이 꽤 남더라는)



요거는 더운날 맛있게 드시라며 슥~ 가져다주신 써비스~!


깃발까지 귀엽게 꽂아져있네요 ㅋㅋㅋㅋ





야채가 많은 막국수라서 좋았어요!!



면대신 콩나물 호로록 했다는






서비스까지 주셔서 한상 거하게 차려졌네요!


불족은 가족(가장맛있는족발!)보다 더 매콤했어요.
달달매콤보다는 호오 매운데 스읍하~ 하는 매운 맛!!

마늘족발은 새콤한 마늘소스여서
으아마늘!!! 하는 맛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뭔가 여름에 어울리는 맛이랄까 ㅎㅎ


기본적으로 족발이 맛있어요. 껍질부분이 완전 통실통실해서
씹는맛이 굿.. 고부분만 찾아먹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아 그리고

테이블마다 무선충전기가 있더라구요👍

예상치못한 서비스에 갬동~
마침 20% 남아있던 친구폰 살리는 중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족발이 맛있어서
담번엔 오리지널로 또 먹으러 재방문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