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바질소스와 고구마튀김이 인상적인, 리틀넥 청담

by zerominnim 2021. 8. 2.
728x90
반응형

 

 

 

꺄아아아아아아

 

드디어 리틀넥에 다녀왔다!!!

 

 

 

 

먼데 가까운 서울에

가고 싶은 식당을 쭈루룩 다 별표쳐놨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리틀넥!

 

근처에 갔다가, 차로 15분이면 이동 가능하길래

잽싸게 출동!

 

 

 

 

리틀넥 청담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0:30

월~목 브레이크타임있음 15:00 - 17:00

금~일 노브레이크

 

http://www.instagram.com/littleneckseoul/

 

 

주차는 발렛 3,000원이다.

현금이 없었는데 계좌이체도 되었다. 휴 다행.

 

 

 

 

메뉴는 요렇게 있으니 참고!

 

뭐 시켜야하는지는 곧 나옴.

 

 

 

 

 

음료에는 귀여운 게 꽂혀서 나오니

필요하심 주문해보십시오 ㅋㅋㅋㅋㅋ 

(밥 먹을 때 맥주 아니면 안 마시는 스타일)

 

 

 

 

사실 리틀넥은 (주말이라면) 대기도 장난아니고,

현장 대기해야하고,

일행이 전부 없다면 순번에서 밀린다고 들어서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내가 누구? 럭키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 5분 웨이팅하고 들어갔다 오예!

 

 

근데 안에서 웨이팅 길게함. ?_? ㅋㅋㅋㅋㅋㅋ

메뉴가 밀려있었나본데,

그래두 시원한 데서 기다려서 다행이다며ㅋㅋ

 

 

 

 

 

귀여운 것들 보면서 기다리기 

 

매장이 협소한데 인테리어를 뻥뻥 뚫리게 잘해놔서 

덜 답답하게 느껴짐

 

 


 

 

자, 이제 집쭝~~~~~~~~~!

 

 

 

 

SWEET POTATO FRIES 고구마 프라이즈, 로즈마리, 메이플 시럽 8.0

 

이거 무조건 시키셔야할거. ★

난 고구마 이렇게 튀긴 거 첨봄. 같이 나오는 소스도 대박.

근데 이런거 미국에서는 흔한메뉴라고 하더라

암튼 겁나 맛있음.

 

 

 

HOUSE STEAK 살치살200g, 매쉬드 포테이토, 그린 바질 소스 [소고기:미국] 26.0

 

요것도 필수 주문각. 스테이크도 무난하니 맛있는데

같이 먹는 매쉬드 포테이토랑 바질소스가 넘 잘어울린다.

 

여기 소스 잘 쓰는 집이다!

 

 

 

POLLOCK ROE CREAM 명란크림 (크림소스) 명란, 크랩, 그라나 파다노, 페퍼론치노 [명란:러시아] 18.0

 

근데 웃긴건, 여기서부터 영어이름으로 주문 불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윗포테이토프라이즈랑 하우스스테이크랑

.........

명란크림파스타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문받으시는 분도 불가능하여

 

고구마튀김이랑 스테이크, 명란크림 맞으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우리네 인생

 

암튼

 

파스타는 소스가 명란보다는 크랩맛에 가까웠고

매콤해서 괜찮았다. 엄청맛있진 않고.

 

내가 소스만 먹어서 (한번만더말할게요. 노밀가루중)

그랬는지도 모르지만.

 

 

 

 

 

하우스스테이크랑 고구마튀김(ㅋㅋ)이 젤 궁금했는데

먹어봐서 속 시원. 맛있어서 뿌듯 

 

 

 

 

맛집 인증은 싹싹 긁은 그릇인거 아시쥬?

 

거의 설거지 함 ㅎ

 

 

 

 

 

리틀넥에서 왼쪽으로 나가서 오른쪽으로 코너돌면

프라이탁 있는데, 

현재는 코로나로 예약입장이다 ㅠ_ㅠ

들어갔다가 예약다찼다고 걍 나옴

아쉽지만, 다음에 다시 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