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수원 광교] 앨리웨이 광교/보조배터리 대여/주차요금/지도/입점매장

by zerominnim 2021. 4. 11.
728x90
반응형




3주만에

주말 날씨가 좋았죠?!

 ( ・ิᴥ・ิ) 

 

 

비가 안오는 꿀주말에는

야외로 나가고싶잖아~~

 

 

 

잠시 할일은 넣어두고
광합성하러 다녀와봤어요 ㅎㅎ
 

 

 

 

 

여긴 앨리웨이 광교 에요!

 

 

 

 

광교호수공원 근처인데

공원과 앨리웨이는 걸어서도 이동가능한 거리입니다!

 

 

 

 

 

앨리웨이 지하주차장에 주차했는데,

주차장 진입하는 것만도 한 20분은 걸린 것 같아요  ( •᷄⌓•᷅ ) 

 

GATE3 근처에 주차했는데
이쪽이 앨리웨이 키즈 쪽이더라구요.

 


키즈존? 근처에 아이들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요렇게 아이들 동화책도 있고
잠시 앉아서 쉴만한 공간인 것 같더라구요.

앨리웨이에 아이들이나 애견을 동반한 가족이
많던데 다 이유가 있더랍니다!




그리고 요거는

키즈존 쪽에 있는
보조배터리 대여서비스!

요즘같은 세상에 정말 딱 맞는
서비스지 않습니까 ㅋㅋ

음료수 자판기보다 많아질 거 같아요 나중엔






아쉽지만 백화점처럼 무료대여는 아니구요
1시간당 천원의 결제요금이 있더라구요.

아마 앨리웨이측 서비스가 아니라
대여업체에서 정말 자판기 두듯이 둔 것 같아요 ㅎㅎ

보니까 "충전돼지"라는 업체인 것 같죠?
이름 보소 ㅋㅋㅋㅋㅋㅋ 귀엽네여




밖으로 나와보니

와~!

플리마켓이 열려있었어요


각종 먹거리, 수제품, 옷가지들을 판매하고
만들기부스 들도 있더라구여.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봄꽃들도 잔-뜩 : )

생화랑 화분 꽃다발도
곳곳에서 판매중!

꽃은 보기만 해도 기분정화가 되요!



 

 여긴 아이들이 들어가서 구경하고 놀고 하더라구요 ㅋㅋ

나름의 포토존!


앨리웨이가 대체 뭐냐 하신다면
볼 것, 먹을 것 들이
군데군데 있는 거리라고 생각하심 될 거 같아요.


 



다음에 방문하면
들릴 예정인 밀도 입니다 헤헷


서울에 사는 친구가 여기 식빵이 그렇게 맛있다며
자랑..을 했던 곳인데 ㅋㅋㅋ

광교에도 생겨서 얼마나 반갑던지!!

(보고있나 핑곤)





대신 저는 아우어 베이커리를 먼저 갔습니다 *_*

약간 양대산맥 느낌으루다가,,
두 베이커리카페가 마주보고 위치해 있어요 ㅋㅋ




여기 앞에 G 써있는 곳이 아우어입니다잉

막 유명한 곳을 찾아다니지는 않지만
지나다가 있으면 잘 지나치지는 않는 타입..



어디 더티초코 함 무보자!





빵나오는 시간입니다 ㅎㅎㅎㅎㅎ
원하는 게 있으면 요거 확인하고 가는 것도 방법이겠네유

갔다가 없으면 허탕 이잖아요 끄응

12시반지나면 다있겠네유.
더티초코가 피날레!!!



(찰칵찰칵 보이는 거 다 찍어왔는데 쓸모가 있네요ㅇㅅㅇ)




눈으로 먹는 시간~~


들어가자마자 퍼지는 베이커리 냄새에 헤롱헤롱
빵 앞에서 행복회로 돌아가는 저는
살빼긴 글렀...



아니지 이러려고 초유먹는 거잖아?
 •ɞ• 





아우어의 시~그~니~처~

여수언니 먹방에서 닳고 닳도록 들었던
더티초코입니다

을매나 맛있을라구..


 

베이커리는 요정도 있구요. 

 



음료는 요로코롬 있습니다

아쉽지만 디카페인은 없었네여


음료도 역시 베스트로 먹어봐야죠?

오늘도 역시


"아우어 에어가 뭐에여??" 질문해놓고
"바닐라 더블 주세요 ^3^" 함.



왜인지 모르겠는데 뭔지 물어본건 안사게됨ㅇㅅㅇ




주차요금은 쎄요. 쎕니다.
초과 10분당 천원에 1일 최대 기준없으니
정신바짝차려야해요.

어쩐지 주차가 나름 원활하더라ㄴ.....



이건 2021.4월기준이니 참고하셔요!!




아, 그리고

음료 주문 왼쪽에 케익이 있고
그 옆 쇼케이스에 빨미까레도 있으니
다 둘러보고 구매하셔요~~

사람이 넘 많아서 사실 쇼케이스가 안보였음....




밀크티 있는 거 알았으면 저거 마셨지



이게 바로 빨미까레

빼빼로군단 같은 녀석들





그리고 구매해 온 빵들을 이제
먹어봅니다-

하아 제일 신나는 순간 아닙니가!!




빼놓을 수 없는 커피 사진 하나 넣어보고

역시 날 좋은 날에는 뭐든~




더티초코는 자르면 더티해지니까(?)
단체사진 한 번 찍고 가실게요~





네. 저두요.




더티초코는요

안에 겹겹이 빵이고 초코도 들어있더라구요.
겉이 엄청 바삭한데
이걸 따뜻하게 먹었으면 훨 맛있으려나!?

기대에는 못미치는 맛이었으나
어마무시하게 단 초코맛이아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갑분심사평)

 

 사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더블치즈' 였는데
살짝 단짠입니다!!!

파리바게트랑 비교해서 미안하지만
막 강한맛! 쎈맛! 이 아니라 빵이 맛있고
가미가 적당히 잘 된 맛이어서 좋았어요!!



 



호딱 간식 잘 먹고 나와서
다시 한 바퀴 돌아보기~

거리마다 소소하게 구경할 것 들이 있어서
구경할 맛이 나더라구요 !


햇살 좋은날에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추천




이것 보세요
반려동물 음수대래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
애견인들이 오기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괘 넓은 거리에
바로 옆은 광교 호수공원이고
반려동물을 위해 마련된 것들도 있고 : 0





아까는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보고

했는데

이번에는 필름카메라!!무려 자판기!!
카드 결제를 하고 필름 카메라를 '뽑을'수 있습니다.


필름만도 판매하네요.
사진을 다찍고 "필름로그"현상소에 맡기면 된다고 하네요.


돌도도는 유행!!!아날로그가 짱이지 역시..




광교앨리웨이 지도에요.

지금보니 이 안에 학원도 있었어요!
(와 여기로 학원다니는 애들 부러운데..?)


1층에 몇개의 옷가게들이 있구요.
주로 여성, 키즈의류에요.

올리브영, 아모레스토어, 그리고 남성편집샵 스트롤도 있어요.
3층에는 드로잉카페 성수미술관이 있다고 합니다!



뭐니뭐니해도 식음료파트가 짱짱한데요.


1층에 밀도, 아우어, 에그드랍, 연남방앗간, 책발전소, 더부스 등이 있구요.


마슬마켓쪽으로 넘어가면 (초록부분) 타이거슈가, 커피반점, 60계치킨, 도산분식, 동네정미소, 오롯, 아벡데프리츠, 바르다김선생 등 이름 들어본 거기! 들이 많습니다.


2층에는 스시덴고쿠, 동트는농가, 스튜부대, 낙찌하다, 이오카츠 등이 있네요!


3층에는 세상의 모든아침 브런치카페랑, 평양일미, 도쿄등심, 애프터눈티를 즐기는 비아티하우스도 있다고 해요!






우와 여기 다 가보려면 자주 와야겠어요 ㅎ_ㅎ




 
요건 마슬마켓지도인데요.
간단하게 꼭 필요한 것들만 표기해 놓은 지도더라구요!

화장실, 주차장, 엘리베이터, 계단 등이요.

이런 것도 참 간단한데 센스있어보이죠!?



날 좋은날 광교호수공원 한바퀴 돌고
함께 슥 둘러보시는 것도 괜찮겠죠?  ˇܫ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