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시험 끝난날엔 편의점 스타일 치맥! 맥주 거품기 외않사?

by zerominnim 2021. 4. 22.
728x90
반응형

 

고달픈 직장인+대학원생활의 단비


시험 끝난 날!!!!!!!!!!!

 

 

오늘이 바로 그 날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집에서 혼맥하는 날이에요><

(혼자 정해봄)

 

 

 

 

소박하게 한 상 차려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처음보는 유미의 위트 에일이 눈에 쏙 들어와서 집어오고

나트륨은 쩔지만 칼로리는 낮은 치킨 하나 

(양심상 다리 하나만 먹음)

요새 핫하다는 와클을 준비해봤어요

 

마음 같아서는 엽떡 시켜서 완떡 하고픔..........

 

 

저 신상 좋아하구요

새로운 거 좋아해요 ㅋㅋㅋㅋ

 

 

처음보는 건 거리낌 없이 집어와서 맛보는게 취미랍니다 ㅋㅋ

 

아무거나 잘먹는 입맛이기에 가능한 취미 같아요

 

그냥저냥 다 잘먹음ㅋㅋ

 

 

 

유미의 연애세포........진짜 재밌게 봤는데

완결났을 때 얼매나 아쉬웠다구요.

 

이렇게라도 만나니 반가워요 ㅎㅎ

 

 

 

에일이라 그런건지 5.2도네요 

쬠 쎄네요!

 

 

마시면서 쓰는데 지금 약간 헤롱함

네, 알쓰 맞아요 허허

 

 

 

 

요것은 동생이 '왜 언니 이거 몰라? '

라고 물었던

추억의 과자 와클입니다.

 

저 90년대생이거든요.. 저만몰라요? ㅠ_ㅠ

 

전 닙스랑 해머는 아는뎁요

 

 

암튼 맛있다는 동생의 추천에

사와봤어요.

 

 

 

 

그리고 부족할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제품러버인 저는 스트링 치즈를 못지나치고

2+1은 안사면 안되지 하면서 

집어옵니다

 

 

이것도 양심상 라이트로 ㅋㅋㅋㅋㅋㅋㅋ

 

기본은 70칼로리인데 이건 48칼로리더라구요. 굿!

 

 

 

 

선물받은 맥주거품기를 장착하고 (이거 떄문에 맨날 캔맥먹음. 짱임)

 

이거 장난아니에요.

집에서 크림맥주 가능. 

 

 

 

보이세요? 보이시죠?

 

버튼 한 번 으로 

이 완벽한 크림이 사악- 생깁니다.

 

엄청 부드러워요 ㅜㅜ

 

예전에 진짜 한창 유행하던 크림생맥주 맛 그대로에요.

이거 꼭 좀. 맥주러버들은 꼭 좀 사세요.

그럼 집에서 혼맥 매일하게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으!

이 얼마만에 혼맥인지 

이 시간에 맨날 강의 듣느라 고달팠는데

 

과제는 있지만 홀가분한 마음이네요!!

 

 

 

 

요새 빠진 놀뭐 보면서 한 잔 마무리 합니다 ><

 

잔든건이 되버렸네 ^_^ 사이코러스 넘 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