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크런키 꼬깔콘 / 카쿠볼 / 허쉬 쿠키앤민트 / 크런키 더블크런치바쿠키앤크림 그리고 고디바!

by zerominnim 2020. 11. 11.
728x90
반응형

네 맞아요...

저 달달구리에 꽂혔어요 ㅠ_ㅠ

 

심신이 피로한 탓을 하며 열심히 단 것들을 사모으고 있습니다

 

그러고는 조금씩 아껴 먹을거야! 라면서 그날 다 먹지요 ^^

 

 

젤리로 시작해서 초콜릿으로 정점을 찍고 있는 요즘

제가 먹어본 신박한 초콜릿들을 소개할게요!!

 

 

 

 

 

 

마트에서 허쉬민트초코랑 크런키 꼬깔콘이 넘 궁금해서 집어왔구요

카쿠볼은 워낙에 중독성 강한 녀석.. 

그러고 보니 제가 먹은 다섯가지중에 세개가 크런키네요?!

크쿠볼도 크런키일줄이야! 롯데 열일하네여

 

 

 

 

 

 

먼저 제일 궁금했던 거!! 크런키 X 꼬깔콘 이에요!

이거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자마자 옥수수냄새가 확나서 입맛이 돌아요?

 

한입 딱 먹으면 일단은 달달한 밀크초콜릿크런킨데 마지막까지 씹히는 알갱이가 꼬깔콘맛이에요ㅋㅋㅋㅋ

너무 신박해서 한입 더먹었는데 역시나 마지막은 꼬깔콘 맛으로 끝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는 100% 옥수수에요. 웃음이 나오는데 맛있어요 

 

 

 

 

 

 

 

두 번째는 허쉬 쿠키앤민트'향' 이네요

이건 민초도 불호없이 잘 먹는터라 궁금해서 사와봤는데 패턴이 귀엽네요 ㅋㅋ

 

민초맛이 확나는 초콜릿이에요 

허쉬 특유의 맛은 별로 안나구 민초 맛이 많이나요

콕콕박힌 검정쿠키가 신의 한 수! 민초맛을 중재한다고 해야하나 ㅋㅋㅋ 

쿠키 때문에 순삭했어요

 

 

 

 

 

 

요건 말이 필요없어여. 조금 들은게 아쉬움 ㅜㅜ 

안에가 쿠키라 몇 번 씹으면 사라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분순삭감 

 

야금야금 꺼내먹다보면 금세 바닥이 보여요

중독성갑 카카오쿠키볼! 이것도 크런키 였네요 

 

 

 

 

 

이제 초코 그만 먹어야겠다~ 했는데 먹을복이 있는 저에겐 끊임없이 초코가 생기네요....

이것저것 받아서 공부하는 중간마다 먹었는데 요건 또 처음보는거라

 

뭔가 상상하시는 그런맛(?)이에요ㅋㅋ 쿠키앤크림인데 씹으면 바사삭 해서 녹아 사라지는

얼마 씹히는 것도 없는데 칼로리는 무지막지한 녀석 ㅠ_ㅠ

 

 

 

 

그렇게 피날레는 고디바초콜릿펄로 합니다..... 초콜릿의 최고봉...따봉

카푸치노맛 짱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