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코스트코 스내킹치즈/유기농아몬드음료/무염믹스넛/matilde vicenzi firenze 비첸지 쿠키/walkers쿠키/아로마티카샴푸

by zerominnim 2020. 11. 14.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사 온 것들 보여드릴게요!

참, 코스트코도 둘째넷째 일요일은 휴무이니

꼭! 확인하고 출발하세요.. 꼭!이요 ㅎㅎㅎㅎㅎ

 

 

 

 

이케아랑 묘하게 겹치는 창고 스케일..!!

한두바퀴돌면 그날의 운동량은 거뜬히 채운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유기농 아몬드 우유

 

 

 

946ml 니까 보통 우유 1리터 한팩정도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은게 6팩 들어있어요.

아몬드브리즈를 집에 두고 주스용으로 잘 먹고 있던터라 한번 도전!

바닐라 향이 첨가되었다고 하는데 그것이 나쁘지않다는 평이 있어 사봤습니당

 

 

 

 

240ml 한컵 기준 칼로리가 30이네요.

한컵씩에 바나나나 블루베리 넣어 갈아마시면 딱일거같아요.

아몬드브리즈는 그냥 먹으면 정말 미간이 찌푸려지는 맛이지만

궁금해서 한입. 소주잔에 찌끔 따라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는 역시. 그냥은 못 먹을 맛이네요 ^^..... 바닐라 향이 약간 나긴하는데

그게 단 맛이아니고 향만 나는거라서 굉장히 어색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맛있을거라고 기대하고 단품으로 사보시는 건 말리고 싶네요!!ㅋㅋㅋ 

우유는 헤비해서 주스 만들때 필요한 용도입니다 전!! (선긋기 ㅋㅋ)

 


 

 

2. 언솔티드 믹스넛

 

 

1.13kg에 2만원대초반 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원래는 trail mix 사려고 간거였는데!! 거기 건크랜베리가 들어있는게 영 싫어서 이녀석으로 데려왔습니다!!

(trail mix 에는 대신 피칸이 들어있어요!! 이거때문에 살짝쿵 고민했지만 크랜베리 안 먹어서..)

 

 

 

구성은 캐슈넛, 아몬드, 피스타치오, 마카다미아넛, 브라질넛 이렇게 다섯가지에요

언솔티드여서 전혀 짠 맛 없이 견과류 그대로의 맛이 납니다. 아주 매우 만족스러운 구성 :^)

제가 좋아하는 녀석들만 모아져 있는 믹스넛이라서 넘넘 좋아요!!!

 

피스타치오가 여기 섞여 있으니 가장 맛이 덜튀네요 ㅋㅋㅋ 역시 피스타치오는 잔뜩 쌓아두고 껍질 까먹는 맛!

 

 


 

 

 

3. 아로마티카 스칼프 루트 에너자이징 샴푸 - 로즈마리

 

 

 

 

요건 워낙 좋다고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꽤 가격이 나가는 녀석인데 

용량도 크고 추가 3000원할인도 하길래 가져왔어요. 써보고 후기 남겨볼게욥

 

 


 

 

4. 커클랜드 워커스 쿠키 & 마틸드 비첸지 쿠키 컬렉션

 

 

 

 

과자 두 상자 되시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벌써 크리스마스인건가 *^_^* 그냥 마음이 두둑.. 살도 두둑..아..아니지

 

암튼 칼로리 폭발하는 소리가 들리는 과자 두상자 ㅋㅋ

 

 

 

먼저 너무나도 유~명한 빠다쿠키!

칼로리가 어마어마 한 녀석인거 아시죠? 그만큼 너무 맛있다는..

이거 커피나 우유랑 마시면 한 줄은 뚝딱하는 마성의 그 빠다쿠키입니다.

쇼트브레드셀렉션~ 

 

아직 무서워서(?) 열진 못했어요

내용물이 궁금하시면 이미지검색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첸지 이것도 꽤 유명하죠

어머님이 그려져있는 쿠키쿠키 

왠만한건 다 맛있더라구요, 저브랜드는!

근데 세상에 그 쿠키가 콜렉션이라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거 아니겠어요?!

 

 

 

 

그 중에 하나 골라서 먹어봤는데 안에 상콤한 필링이 채워져있네요-

이 집 과자 잘한다!

 

 


 

 

5. 스내킹 치즈 - 프레쉬 모짜렐라

 

 

 

 

이거 생모짜렐라 치즌데,, 스트링 치즈 저리가라

 

하나도 안짜고 우유맛이 엄청 풍부하게나요. 부들쫠깃 치즈 ㅜ_ㅜ 넘 맛있어요

 

 

 

 

snacking cheese 는 정말 스낵처럼 하나씩 꺼내먹어도 맛있고요...

 

 

 

 

요렇게 예쁘게 샐러드볼처럼 토마토와 곁들여도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토마토+올리브유+통후추 조화가 최고였네요!

 

꼭 이렇게 해서 드셔보세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