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재빠르게 받아 본 후기 ^0^! 구성 같이 봐요

by zerominnim 2020. 10. 31.
728x90
반응형

 

드디어 그 시즌이 돌아왔어요

스타벅스 새해 다이어리를 받을 프리퀀시 적립 기간이요 !!

 

 

 

 

 

 

스타벅스는 벌써 메- 크리스마스에 돌입해서

트리까지 나와있네요 ㅋㅋ

귀여운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들도 많이 진열되어 있어요!

 

루돌프 키링 너무 귀여워유

 




 

 



이번에도 역시 미션음료 3잔을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고

모은 프리퀀시로 다이어리를 교환받을 수 있는데요.

 

10월 30일 부터 11월 5일까지 7일간은

스타벅스 플래너를 2권! 

1+1 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모은 사람들을 위한 ㅋㅋ

 

사진에 써 있는 것처럼 더블플래너이벤트로 추가 제공받는 플래너는

핸디 스케줄러(그린) / 루틴 다이어리(미니) 중에 가능해요~

 

 

요 시기에만 더블로 받을 수 있으니 

친구랑 함께 모아모아서 (바코드로 스티커 선물 가능!)

플래너 하나씩 받아보는 것도 방법이쥬~~

저도 그렇게 진행했습니다 ㅎ_ㅎ

 

 

 

 

 

 

오늘도 스타벅스 아메리 한 잔 받아들고

마지막 스티커를 딱! >_<

찍고 이제 다이어리를 고르기 위해 살짝 훑어봤어요 

 

 

 

 


 

 

 

2021 스타벅스 플래너 구성을 볼까요?

 

 

 

왼쪽에서부터 루틴 다이어리(미니),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 노트키퍼(아르마니), 핸디 스케줄러 (그린)

 

 

 

 

왼쪽부터 1,2,3,4번이라 치고

1번이 미니, 2번이 스탠딩, 3번이 아르마니, 4번이 핸디에요!

 

추가로 무료 제공하는 다요리는 1번과 4번중에서만 가능한겁니다~

 

속지 구성도 들어 있는 것들도 조금씩 다르니

비교해 보시고 가져오셔요!

 

 

 


루틴 다이어리 (미니)


 

 

 

 

 

이름만 미니인 생각보다 작지 않은 다이어리에요 ㅠㅠ

실제로 이걸 가져오려다 생각보다 크고 두꺼워서

안가져왔답니다ㅎㅎㅎ..

 

 

0123
루틴 다이어리 (미니) 속지 구성

 

 

 

 

 

 

 

 


스탠딩 스케줄러 (화이트)


 

 

 

 

 

화이트는 스웨이드 재질이에요!

그리고 특이하게 가로형입니다.

뒤에는 달력처럼 접어서 세울 수 있는 모양이구요.

세워 놓는 게 장점.

 

그리고 구성품이 젤 독특한 게 계산기가 들어있어요!

도형자 같은 것도 있고.. 공학도의 다이어린가!!

 

 

 

0123456
스탠딩 스케줄러 (화이트) 속지&구성품

 

 

 

 

 


 

그리고 제가 언니랑 받아온 2개! 아르마니와 그린입니다 :^)

 

 

 

 

 

견본품에 마지막장에 붙여놨었던 카드 포켓은 따로 주는 겁니다.

받아서 원하는 데에 붙여도 되고 안 붙여도 되는, 

혹시 깜빡하시고 안챙겨 주신다면 꼭 말씀하셔서 받아오셔요

 

 

 

 

 

 

 

구성품은 미니포켓과 스타벅스쿠폰으로 동일했어요.

 

 

 


노트키퍼(아르마니)


 

 

 

 

근데 왜 대체 아르마니인지? 궁금하잖아요?

앞에도 크게 아르마니가 써있구?

 

 

플래너의 커버가 바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로부터 의류를 만들고 남은

원단을 제공받아 제작한 거라고 하네요!

 

환경보호를 위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협업 프로젝트 라고 해요

 

괜-히 뿌듯 :^)

 

 

 

012345
노트키퍼(아르마니) 속지

 

 

 

아르마니 속지는 제가 좋아하는 구성이었어요.

앞에 12달 달력이 쭉 이어있고 뒤에 주간달력

그리고 남은 공간은 모두 빈 공간! 

메모를 자주해서 제가 딱 좋아하는 한 눈에 들어오는 구성이거든요 ㅎㅎㅎ

 

 

 

 


핸디 스케줄러 (그린)


 

 

01234
핸디스케줄러(그린) 속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