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오산 미용실 맘에 드는 곳 발견! hair상그레나

by zerominnim 2020. 10. 18.
728x90
반응형



파운데이션, 쿠션, 미용실
의 공통점은

정착하기가 참 어렵다는거


유목민신세..



전 미용실마다 잘 맞는 곳을 찾았다하면
없어지거나
디자이너 분이 다른데로 옮기시더라구요?ㅠ_ㅠ


맘에 드는 곳에 디자이너샘이 또 바껴서
여기저기 다니다가



최근에 새로 옮긴 곳인데
괜찮은거 같아서 리뷰하려고
사진을 찍어왔어요🙃





외관이 예뻐서
지나다니다 눈에 자주 들어왔던 곳이에요


필봉산 앞쪽으로
오산천 길 끝에
미술관이랑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
(근거리이신 분들은 이 설명을 이해하실 듯🤭)




빨간 입구가 공중전화부스가
떠오르기도 하고

갬성 카페같기도?



네이버 예약만 가능한 줄 알았는데
전화예약도 가능하네요~!


전 네이버예약이 편해서



네이버에
상그레나 라고만 쳐도 나오더라구요


은계점이라고 써있는 곳이 바로
하~얀 미용실입니다






이것저것 찍어와봤어요 ㅋㅋ
뷰티샵 정보도 있네요

아마 여기 미용실에 연계된 곳인가봐요?!








일찍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아
매우 여유롭고 좋았어요


전 뿌리염색하러 방문한건데요

마스크는 꼭꼭하고 머리하기!!
(마스크 쓰고 있어도 꼼꼼히 잘해주셔요)






날씨가 좋아서 괜히 하늘도 한 번 찍고~


 



 
난데없는 두상 ㅎㅎㅎㅎㅎ


저번엔 컷트를 했는데 원하는대로 잘 해주셔서
이번에 염색을 하러 재방문~


만족스러워요~~


사실 뿌염을 자주 해서
약이 좀 괜찮았음 하는데 가격도

안 볼 수가 없어요


약 냄시(?)도 독하지않고
가격이 착해서

더더만족



솔직히 미용실은 개인차가 있으니
궁금하심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ㅎ_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