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하얀풍차 매달 1일 2일 50% 행사 치즈바게트 화이트롤

by zerominnim 2020. 3. 2.
728x90
반응형

 

 

 

 

 

빵 맛있기로 소문난 하얀풍차 제과점,, 아시죠?

매탄, 망포에도 있고 저는 동탄역점을 방문했어요!

유명한 빵도 많고 매장도 엄청 큽니다

 

하얀풍차에서 유명한 빵을
다른 빵집에서도 볼수있으니 말다했

 

 

 

 

WHITE WINDMILL 오~

삐까뻔쩍한 외관!

못 찾을 수가 없어요 너무커서 ㅋㅋㅋㅋㅋㅋ

 

 

 

하얀풍차에서는 매달 1,2일에 50% 상품권 행사를 합니다!!

구매금액의 50%를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행사입니다.

 

3월 1일, 2일 요렇게 이틀동안이죠

4월 1일, 2일도 5월 1일, 2일도 ... 매달 진행됩니다.

 

 

 

 

큰 입구 2개에 각각 깔끔하게 쟁반과 일회용 종이, 집게가 준비되어 있구요 

원래는 빵을 썰어주시기도 하시는데, 행사날은 못 썰어준다고 합니다 ㅜ_ㅜ

 

그도 그럴것이 사람이 진짜 많아요 

정신이 없음!! 

 

 

 

 

 

와,, 사진에서 냄새나는 거 같애 

빵수니는 발을 못 뗍니다..

 

 

 

 

그 유명한 쌀바게트, 치즈바게트, 화이트롤 !!

밑에 긴 게 쌀바게트, 왼쪽 위에 2개 남은 게 치즈바게트, 그 옆이 화이트롤

빵은 부족해지면 점원분들이 속속 채워주십니다 ㅎㅎ

 

치즈바게트는 전자레인지 돌려먹으면 환상의 맛인데

환상적으로 칼로리 높은 맛 ^_^.. 화이트롤은 워낙에 잘게 썰어 담아주시는 데

행사때는 저렇게 반으로 뚝 잘라 담아놓으신다.

굿굿

 

 

 

 

 

요렇게 샐러드도 있고

 

 

 

냉장 빵들도 있음.

크림빵은 역시 시원하게 먹어야 제 맛이지

 

 

 

 

몸값비싼 요녀석들은 20%라고 하니 참고합시당

 

 

 

 

그렇게 한참동안 서서 케이크를 바라보았음ㅋㅋㅋㅋ

 

 

 

 

계산대 왼쪽으로 빵집스러운 샴페인과 우유, 음료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하얀풍차 동탄역점은 이렇게 커피도 판매합니다.

 

 

 

 

저는 이렇게 맛 보고 싶은 것만 구매를 했습니다.

먹어본 맛은 패스하자고 나랑 수없이 약속함

 

저감미 옥수수 깜빠뉴는 유기농 밀가루로 만들었다고 =)
사 온 네 개 중에 옥수수빵이 제일입니다
제 입맛 기준ㅋㅋ 담백하게 달고 옥수수 향 나서 좋아요 가끔 씹히는 옥수수알갱이가 최고!

 

하얀풍차가 좋은 게 다이어터 이면서 빵수니인 나같은 사람들에게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

프랜차이즈랑 다르게 재료도 다양하고 건강을 생각한 재료 좋은 빵 종류가 꽤 많다.

 

 

 

 

 

건물에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계산할 때 카운터에서 주차권을 부탁드리면 된다.

주차장 나가면서 주차권으로 정산하면 됨!

 

 

 

 

14300원 결제하고 50% 상품권 겟!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해당월의 마지막날까지이다.

3월2일 방문했으니 3월 31일까지 사용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