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가비당에는 맛있는 디저트 말고 이것도 있다?

by zerominnim 2020. 4.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 주말에 꼭 가보고 싶었던 카페에 가게 되었어요 :^) 

부부가 운영하는 로스팅 & 디저트카페 인데요. 디저트가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이었습니다.

 

 

 

 가비당

 

경기 오산시 내삼미로 80번길 19-1 (수청동 629-13)

매일 PM 12:00 ~ PM 9:00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저녁 8시까지만, 단축영업 중이었어요!)

정기휴무 : 매주 수요일

https://www.instagram.com/_gabidang/


 

 

 

고즈넉한 느낌과 세련이 합쳐진 것 같은 인테리어 입니다 :^)

 

 

 

 

 

너무 예쁜 자리죠?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에 딱이네요.
촬영 대관도 하던데 그럴만합니다🙂

 

 

 

 

4월 달력이 눈에띄네요. 여기저기 라탄으로 만든 물품이 많아서 따뜻하고 정감가는 느낌이에요.

화이트 + 우드톤 너무 좋아요. 나중에 부엌을 이렇게 카페스럽게 만들고 싶어요☺

 

가비당 메뉴

 


 

 

 

디저트류는 그날 그날 라인업이 조금씩 다른 것 같더라구요. 흑임자 갸또는 주말에만 있다는데

제가 방문한 날도 토요일이라 그런지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


 

 

 

오잉 하고 놀랐던 점은, 카페 안에 수유실이 넓직하게 자리하고 있다는 거였어요.

공간을 내어 자리를 더 만들법도 한데, 그리 크지 않은 카페 내에 수유실이라니! 처음보는 광경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아기 침대가 한 쪽에 마련되어 있었는데, 아기들의 포토존 이라네요 >_<

 

 

 

 

저는 늘 가게의 시그니처를 먹어보는 편이라 "가비당 라떼"를 주문했구요. 친구는 "쑥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는 제일 눈이 갔던 "흑임자 갸또"와 "인절미 다쿠아즈"를 선택! 요즘 흑임자에 흠뻑 빠졌어요.

흑임자와 인절미를 사용한 디저트가 가비당의 이름과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_^

 

 

 

 

흑임자 갸또는 위에는 흑임자, 인절미 크림이 올라가 있다고 인스타에 친절히 써있었는데

인절미 맛은 잘 모르겠고, 크림이 꾸덕하니 맛나다! 흑임자 맛 낭낭~

밑에 빵도 꾸덕 쯘득이라 하 이거 한 조각 순삭해버렸어요 >_<

 

 

 

 

요건 인절미 다쿠아즈 였는데, 생각보다 그냥 그래서 스윽 지나가기 (솔직)

 

 

 

가비당 오산점 인스타그램을 보니 고구마빵이 요즘 핫한 것 같던데 예약해야 만날 수 있나 보더라구요😂 방문했을때는 없어서 아쉬웠어요. 언젠가 맛볼 수 있겠죠? ㅎㅎ

 

 

성수점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카페도 예쁘고 디저트도 맛난 가비당에 한 번 들려보세요 :^)

 

 

햇살 좋은 날 넓직한 곳으로 용인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용인 처인구에 위치한 'a loaf slice piece' 에요 네비찍고 따라가심 됩니다 =) 넓~은 주차장 완비! 그렇지만 주말이나 날 좋은 때 주차장이 복잡하기도 하다네요 ㅠ_ㅠ 친절하게 한글이름까지 적혀있�

azero627.tistory.com

 

 

스타벅스 소이라떼와 스콘으로 일상을 찾은 느낌

오후에 일정이 시작되는 날이면 종종 출근길에 있는 스타벅스에 들러 텀블러에 커피를 받아들고 한두시간 여유를 부리다 가곤 했다. 그러다가 어느새 여유는 저 편에. 바쁜게 맞는 거라고 생각하며 주6일 출근에..

azero6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