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청계산 대왕저수지 앞 줄서서 먹는 맛집 한소반쭈꾸미

by zerominnim 2020. 4. 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청계산 근처에 있는 쭈꾸미 맛집! "한소반 쭈꾸미" 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지난 번에 청계산 등산 후에 먹은 맛집으로 잠깐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

오늘은 재재재재방문 겸 (찐맛집)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왔습니다 :^)

 

 

 

 

 

청계산 근처에 한소반 이라는 이름을 가진 식당이 두 군데 있는데요.

"한소반쭈꾸미"라고 검색해서 나오는 곳이 맞습니다. 위치는 대왕저수지 앞이에요.

여기도 도로가에 있으니 조심조심 천천히 주변을 살피며 들어가야해요 +_+

 


 

 

 

 

요로케 생긴 외관이라면 잘 찾아가신 것 ㅎㅎ

오늘은 12시 40분쯤. 정말 딱 점심시간 때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대기를 해봅니다.

요즘 웨이팅 태블릿으로 할 수 있어서 편하죠~ 대면하지 않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주면 카톡으로 알림도 오구요!

중간중간 몇 팀이 남아있는지도 볼 수 있어서 대략 웨이팅시간을 알 수 있어요. 

정말 예상 대기시간만큼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수다수다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사실 기다려서 먹는 곳을 썩 선호하진 않는데, 여기서 꼭 밥을 먹으려고 찾아온거라 기다렸네요.

기다리는만큼 맛이 있기도해요ㅎ_ㅎ

 

오래 기다린 후에 입장~~ 본관2로 들어갔습니다. 


 

 

 

 

식사는 쭈꾸미세트 (1인 12,000원) 이 있어서 인원수대로 시키면 되구요. 

세트에는 쭈꾸미 볶음, 샐러드, 도토리해물전, 도토리묵사발이 포함됩니다. 

식탁에 따뜻한 차가 있고 찬물, 반찬2가지, 접시, 컵, 포장용기는 전부 셀프에요.

남은 음식은 셀프로 전부 포장가능 ^^

 


 

 

 

저희는 쭈꾸미 세트에 왕새우튀김 (4개 8,000원)을 추가 했어요 >_< 

저 통통한 자태 보이시나요.. 하얀 타르타르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김이 폴폴 바삭바삭 속이 꽉찬 새우튀김 이에요 !

 


 

 

세트에 포함된 샐러드와 도토리해물전도 나옵니다. 샐러드는 그냥 샐러드 맛이에요 ㅋㅋ

전은 마치 튀긴 듯한 바삭하고 고소합니다 ㅠ_ㅠ 이거 너무 맛있어요. 

파전 같은데 파전과는 또다른 쫄깃한 맛이 있는 도토리전이에요.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도토리 묵사발도 나왔구요. 메인 쭈꾸미 볶음도 등장입니다 ^_^

 

좋은 건 크게~

 

색깔만 봐도 무슨 맛 날지 생각이 나잖아요..

감칠맛 폭발하면서 숯불향이 사악 올라오는 맛있게 매운 그 맛! 정답입니다.

쭈꾸미는 또 얼마나 탱탱한지 씹을때마다 입안에서 톡톡 터져요. 


 

흰 쌀밥에 양념안된 데친 콩나물이랑 심심한 무생채 올리고 쭈꾸미볶음 크게 한 숟갈 얹어 참기름 스-윽

삭삭 비벼 한 입 하면 하 이런 꿀맛이 없어요 >_<

사실 양념이 매운 편이라 저 이상 못넣어요 전.. 습-하 습-하 레이니즘 빙의합니다.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 간식까지 팔아요 ㅋㅋㅋ 현금결제만 가능한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별 관심 없었는데... 계산대에 가평잣엿 판매!! 가 써 있는 거에요. 한 가닥(?)에 천원이에요

카운터에 계산하면서 말씀드리면 꺼내주십니다 *치아 조심* ㅋㅋ

 

 

요 안에 들어있는 잣 보이시나요? 꽤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잣 향도 많이 나고 씹혀요! 

마이쮸보단 엿이라며 맛있게 달달구리까지 먹으며 왔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