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퀄리티 좋은 셀프바가 있는 명태인생 수지본점

by 친절한A 2025. 2. 3.
728x90
반응형
명태인생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342번길 7 수지외식타운
영업시간 10:50 a.m. ~ 9:00 p.m. 
무한리필, 단체이용가능, 포장, 실내화장실, 유아의자, 대기공간, 주차가능(사전등록/무료)

또간집에도 나왔던 명태인생.

수지에서는 꽤 유명한 맛집이라고 들었다. 워낙에 명태조림을 좋아하는데 이제서야 가보았음
 
명태인생은 수지외식타운 내에 있는데, 외식타운 내 세 번째 식당 방문이다.
 

여기는 1인 1식으로 주문해야한다.
셀프코너가 있고 남은 음식은 포장이 안된다.
 
어린아이들을 위해 5-8세는 셀프코너 이용료 9,000원을 내면 된다. 
따로 아이들이 먹을 만한 메뉴는 안 보이는 게 조금 아쉽지만. 8세까지는 셀프코너 이용이 된다니 뭐.
 
 

셀프코너가 워낙 (?) 유명하길래 가자마자 구경갔다 ㅎㅎ
주문해두고 셀프코너는 먼저 이용해도 된다기에 핸드폰 들고 스캔하러 출동!!
 
고추튀김이 그렇게 맛있다길래 제일 먼저 가져다 먹었는데 안에 뭐 없는 그냥 고추튀김이다 ㅎㅎㅎㅎㅎ

기본적으로 튀김 옷이 바삭하니 맛나서 파프리카, 고추, 고구마 튀김 다 바삭고소 맛있었다. 엄청난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서도!!
 

음식 종류가 다양하고 정갈하다. 계속 깔끔하게 정리하시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음.
보통 셀프바는 관리가 잘 안 되어서 오히려 점수를 까먹는데... 그런 점에서 아주 괜찮았다.
 
샐러드 신선해서 좋았고, 백김치가 아주 잘 익어서 동치미스러웠다. 시원하게 잘 먹음! 맵지 않은 콩나물 무침은 명태조림집의 기본으로 가져다먹기 좋았고, 우리가 좋아하는 순두부도 깔끔하게 놓여져 있어서 손이 갔다.
 

음식도 전부 신선하고 깔끔하게 유지되니 보기가 좋았음.
죽, 샐러드, 잡채, 파인애플, 튀김류, 순두부, 백김치 등등 다양한 종류의 셀프코너.
 
맵지 않은 것들이 있지만 아이들 보다는 어른들이 좋아할 메뉴 구성이었다 ㅎㅎㅎ
 

공기밥도 따로 있었다. 와우. 셀프코너에 공기밥이 있다뇨
추가 주문 없이 공기밥을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곳과 함께 셀프코너 왼쪽으로는 커피머신도 있었다.
 
밥 먹고 커피까지? 
 

매콤명태조림 2인

 

구경하고 왔는데 이미 나온 메뉴 ㅋㅋ 체감상으로는 햄버거보다 빨리 나온 거 같음.
우리는 매콤 명태조림 2인으로 주문했다. 1인당 1마리 기준으로 나오는 명태조림.
 
명태조림이 어떻게 보면 메인 반찬인데, 다른 데서 먹어 본 맛이랑 크게 다르진 않았지만 맛있었다.
비리지 않고 쫄깃 부드러운 명태가 입맛 당기는 맛!! 첫 맛이 매콤해서 맵찔이는 조금 놀랐지만 먹다 보니 적응됐다 ㅎㅎ
 



김이랑 콩나물 가져다가 매운맛 중화시키며 김으로 쌈 싸먹으니 꿀맛이었다.
 
왠지 한 번 더 올 거 같다면서 배 땅땅 두드리며 나왔다! 입맛 없을 때 가면 딱 좋을 식당.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