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전국에 하나뿐이라는 한우돌곱창

by zerominnim 2023. 2.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꼭 모듬구이를 꼭 먹어야겠다.

고 생각하면 찾은 곳ㅋㅋ 

 

 

 

동탄 북광장에 있는 '한우돌곱창'이다.

 

영업시간은 워낙 밤12시 까지라고 되어있으나

가게 앞에 가면 새벽1시까지 영업한다고 

써 붙여 놓으심! 

 

아마 시간을 늘리신 것 같다. 

 

 

 

메뉴판. 

 

모듬구이 중자로 주문! 

 

밑에 크게 써있는 믿음직한 

'당일곱창만을 취급합니다'

 

그리고 전국에 단 하나인 이유가

여기는 체인점이 아니다.

 

하도 비슷한 이름이 많아서 

나도 헷갈렸는데, 체인 없단다. 

 

 

당일도축한 신선한 곱창. 요 멘트보고

이 집으로 바로 달려옴 ㅋㅋ 

 

신선한 재료라면, 맛은 보장이쥐.

 

바로 간단한 상차림.

요 생 야채는 이따가 불판 위로 올라간다.

 

천엽과 간. 

 

이건 못 먹는 사람들이 있는 지 

(그건 바로 나)

 

먹을 수 있냐고 묻고 내어주신다. 

 

함께 간 친구는 참말로 잘 먹음 ㅎ_ㅎ 

 

 

요건 내가 너무 좋아하는 염통구이!!

 

세상에, 요걸 약간 큐브 스테이크처럼 

따로 구워져서 주신다. 

 

깔끔하고 너무 맛있음.....!!

 

 

그리고 따로 주문한 얼큰라면 ㅋㅋ

 

얼큰하진 않고 그냥 신라면 맛이다 ㅋㅋ

계란 푼 신라면~

 

요거는 순두부찌개!

 

따로 주문 안해도 되고, 기본 제공된다. 

 

 

요 두개만 있어도 소주를 한 병은 

마실 수 있지 않을까 

 

(이것도 나 말고.. ㅎ_ㅎ)

 

 

 

짠- 드디어 메인! 

모듬구이~~

 

곱창, 대창, 막창이 같이 나온다. 

 

 

야채 올려주고 슥슥 뒤집으며

잘 구워줌 !! 

 

구워져서 나왔고 

대창 빼고는 먹어도 된다고 하셨다. 

 

 

윤기 좌르르 ㅠ_ㅠ 

확실히 냄새 하나도 안나고 맛있음.

 

내 픽은 막창! 

막창이 진짜 입에 넣자마자

고소하고 감칠맛났음 

 

 

 

 

클리어! 오늘도 잘 먹었다- 

 

두 명이서 중자로 주문한 건 딱 적당하고 좋았다

담엔 막창만 더 먹고 싶움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