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습관 들이기/건강한 식단

컬리배송 곰표X콜린스그린 그래놀라 요거트

by zerominnim 2022. 12. 8.
728x90
반응형


드디어 우리 동네도 새벽배송이 된다 \( ̄︶ ̄*\)) 그 기념으로 주문해보기ㅋㅋ

배송 메시지보니 새벽 5시에 도착해있었다 !! 7시에 집을 나서는 나에게 딱임ㅋㅋㅋ 어제밤주문 오늘아침배송 신세계.....


요번에 담아본 것은 곰표 그래놀라 요거트! 곰표에서 이제 요거트도 ㅋㅋㅋㅋ 신박하다. 그리고 잘못읽었지만 그릭요거트는 아니었음.



곰표x콜린스그린 제품으로, 콜린스그린은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라고 한다! 개발에 함께 참여했다고 : )

국내산 무항생제 원유로 만들었다고 한다. 1개당 2900원.

당류가 높지않아 좋음. 그치만 달달하다고 해서 기대됨! 칼로리는 요거트65, 그래놀라70.

요렇게 구성되어있음.

요거트치고 많이 묽지 않아서 좋다! 뜬 자국 남음 ㅎㅎㅎㅎㅎ

그래놀라 뿌려주고 휘휘 저어주기. 양이 딱 바이오거트 사이즈다 ㅋㅋㅋ 그래놀라가 들어있어서 가볍게 한끼로 먹기 좋음(거짓말. 이따 또 바나나 먹을거다)

맛은 살짝 단맛이 들어서 좋다. 많이 달지도 그렇다고 맹맹하지도 않은 우유맛. 엄청 부드러움!

아마 또 컬리 주문할 일 있음 요거 또 추가하지 않을까 싶다 o(* ̄▽ ̄*)ブ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