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습관 들이기/건강한 식단

노브랜드 추천 제품 그릭요거트

by zerominnim 2022. 12. 7.
728x90
반응형

아침에 출근해서 먹는 조식 시리즈. 

오랜만에 노브랜드 갔다가 작은 그릭요거트가 노브랜드 버전으로 나왔길래 (언제 나오나 기다렸다! 후후) 냉큼 집어왔다. 100그람에 2,480원.

100그람에 170칼로리 ㅋㅋㅋㅋㅋㅋ 그릭요거트는 농축이니까... 그럴수있숴. 

포화지방 어쩔. 유제품이니까 눈감고 먹자... 다른 것도 이런...가

친절한 속포장. 이거 잘 안뜯겨서 뜯다 날아갈 수 있으니 조심 (다치는 것 보단 날리지 않게 조심하세요가 필요한뒈요)

아 숟가락 갖다논 거 다썼으면 어떡하지 했는데, 왠걸! 더블비얀코마냥 숟가락이 들어있었다!! 만만세.

사실 이거 보여주고파서 열심히 사진찍기 시작함 ㅋㅋㅋㅋㅋ 공유가 절거운 블로거..! 

숟가락 푹 꽂혔다가 꾸-덕하게 떼지는거 (떠지는 거 아니고 떼지는거임) 너는 내가 찜했다. 

그 동안은 여기에 그래놀라나 과일 같은거 같이 먹었었는데, 제 조식타임에는 그런 것들이 없단 마리죠...? ㅠ_ㅠ 너무 셔 ㅋㅋㅋㅋㅋㅋㅋㅋ 토핑이 너무 필요해서 옆에 있던 해씨볼 초콜렛을 와르르 부어버렸다. 

묘하게 맛있음. 사실 단거 이즈 뭔들.. 건강으로 시작해서 위험한 맛으로 끝냄! ㅎ_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