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수원] 매탄동 카페 / 헤이브릭스

by zerominnim 2022. 6. 14.
728x90
반응형

 

 

" 헤이브릭스 카페 "


월~금 08:00~22:00
토,일 09:00~22:00

http://www.instagram.com/hey_bricks
👆 헤이브릭스카페 인스타그램

건물 1층 (플로팅)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다행!


많지는 않았지만, 이 주변이 복잡한 골목이라


주차공간이 있다는 게 너무나도 감사했다 ㅎ_ㅎ


여기의 시그니처는 빨간 벽돌인가봄 ❤
거셀 가능한 포토존도 있음 ㅋㅋ

실제로 몇몇 분이 요기서 인증샷을 담아가시도라


정오 전에 도착했더니, 한산하다~
(사진찍기좋아서 신남ㅋ)

책도 구비되어 있고, 잠시 앉아서 작업할만한 자리도 될 거 같다.

일단 공간이 넓찍해서 좋더라!


헤이브릭스만의 메뉴들도 보이고,
선불결제도 있다 : )



꾸며놓은 공간도, 메뉴판도 모두


친절한 사장님과 딱맞는 분위기다*^____^*


이 날은 카페에서 플리마켓이 열리는 날이었다!
모르고 갔는데 신기했다는.

루프탑에서 플리마켓이 열리고 있었다.
루프탑은 이 건물의 꼭대기!


멀지 않을 거 같아서 걸어올라갔는데
카페는 2층이고,
루프탑은 거의 8층인가에 있었음....


엘베꼭타요 열분들 호달달


영수증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영수증에 이름과 전화번호 고이 넣어보기


헷( •̀ ω •́ )✧


(근데 당첨안됨 ^_^.. 뒤늦게 쓰는 거라 미래를 보는자 되어버렸네)


요기조기 공간활용을 참 잘하셨다는 게
눈에 띔


저 소파자리 진짜 편해서
누워서 잠들뻔...


간단한 디저트들도 있는데
추천하는 거는 "크크!!"

크림 크로와상인걸까, 이따 보여드림 >_<

메뉴도 다양한데,
디카페인 (원두)도 선택가능해서 또 한번 반함


주문할 때 보면 그날그날 준비되는
샐러드도 안내되어 있음 : )

집 가까우면 출근도장 찍을거같다

 

 

음료 시키면 작은 주전부리도 주심 ㅋㅋ 귀여운 카페다 

 

 

요게 크크! 

크로와상 위에 슈크림이랑 생크림, 

과일이 올라감 >_< 

 

시럽도 따로 주시는데 안뿌려도 달달하니 맛있당

 

 

붉은색 음료는 핑구! 

핑크구아바 ㅋㅋㅋㅋㅋ 

 

 

그렇게 한참 수다를 떨다가 

너무 오래있어가지고,,,,, 당충전도 할겸

케이쿠를 하나 더 시켜 먹어보았따 

 

흑임자케이크!! 이건 요 위에 크림은 맛났고,

흑임자 시트는 쫌 아쉬웠음ㅎㅎㅎㅎ 넘달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