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워커힐 근처맛집 우미관 장어덮밥 / 르 파사쥬

by zerominnim 2021. 12. 26.
728x90
반응형

 

이번 달 호캉스는 워커힐이다 🙌

구리와 매우 가까운 서울에 있는 그랜드워커힐!

 

 

지난 달, 반얀트리처럼 주변에 맛집이랄까

번화한 곳이 많지 않다는게 아쉽다면 아쉬운 점이었지만

 

 

여기도 예쁜 액자뷰 : )

이런 인테리어의 집에 살고 싶다고 !

 

이 뷰에서 눈도 펑펑왔다 힛

 

 

요기는 <우미관>

한달전쯤 우연찮게 허영만의 식객에서 나오는 걸 봤는데 

검색해보니 어머, 워커힐 옆이자나!

 

운명이자나~~~ 하면서 여기 가자고 마음속으로만 예약을 했다(?)

알고보니, 예약이 거의 필수인 곳.. 인기도 엄청 많은 오래된 맛집에다가

룸형태여서 더욱이 예약이 빨리 차는 곳이었다 주륵-

어쩌나어쩌나 하다가 전화로 포장을 문의했는데 가능하다고 해서 다시 행벅해짐ㅋㅋ

 

 

아..요런자리에서 먹는 거였구나.. 하하하

포장은 미리 전화해서 찾으러 갈 시간을 말씀드려두었다.

주문은 특장어덮밥으로 2개! (각 33,000)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확인해야하구

영업시간도 확인! 

5시 픽업 예약해뒀더니 가게앞 주차공간도 여유롭고 따뜻하게 딱 준비가 되어 있었다 후후

 

 

들어가서 메뉴판과 이것저것 찍고싶었던 블로거는 웁니다

신을 벗고 들어오라니요 

 

 

오늘은 롱부츠를 신었단 마리오

심지어 영하 10도란 마리오 

😂

그냥 오빠만 들어가서 결제하고 받아옴 ㅋㅋㅋㅋ

하아 춥다 킁..

 

 

나오자마자 봉투 좀 보자보자 찰칵 ㅋㅋㅋ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다고 그랬는데 

포장에도 장어탕 넣어주셨다고 했다 와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안녕히가십쇼 구리여씁니다.

두 개의 표지판을 10분안에 두번이나 보고 호텔로 돌아옴 ㅋㅋ

 

 

짜잔- 오픈!

도시락통도 귀엽다 ㅋㅋㅋ

포장 해주신걸 펼쳐놓고 보니 '포장이 되려나?' 걱정했던 것이 무색함

 

 

일단 장어덮밥부터 열어봤는데 대-박

우아.........

장어때깔 보소...............

살도 토실토실 기름이 좌르르하다.

 

 

그리고 요 하얀것이 장어탕! (곰탕인가)

계란찜도 싸주셨는데, 요거 진짜 맛있음 ㅠ_ㅠ

계란러버인데 계란찜도 장인이시다.

 

입에서 녹는 계란찜님은 후루룩 10초컷

녹아서 사라졌네?ㅎ

 

 

반찬3종도 싸주셨는데, 하얀것은 무나물인줄알았는데 생강절임이다 ㅋㅋㅋㅋ

당연히 생각이었어야했는데, 넘나 반찬같았다.

맨 오른쪽은 무슨 나물 같은데,,, 장아찌다 장아찌맛

세가지 다 장어 덮밥이랑 넘 잘어울렸음.

 

그치만 반찬러버는 반찬의 양이 조굼 아쉬웠음. 이래서 매장서 먹어ㅇ...

 

 

상차림 뚝딱!

장어덮밥에 고추냉이랑 깻잎채썬것도 함께 넣어주시는데

요것두 신의한수!

 

장어는 요런 강력한 향들이랑 잘어울리네

고수랑도 잘어울리려나 ㅎ

 

 

이것저것 올려서 먹어보깅

양념이 짜거나 달지 않고 딱이다 딱. 

내 기준에서는 밥양이 많았으나, 순전히 내기준ㅋㅋ

오빠는 딱 맞았다 (내 것두 더드심)

 

양념이 더하거나 덜하지 않고, 비리지 않고 신선한 맛집이다! 라는 생각이 딱 들었다.

오랫만에 후루룩 쌀밥을 또 맛나게 먹었네

 

 

그리고 워커힐 로비에 있는 베이커리, 르 파사쥬에 케익사러갔다가

왕 큰 케익뿐이라 타르트 같은 거 하나 사서 올라오려는데..

!! 어머 비건빵 어머 플라워레스빵

괜히 반갑고 배불렀는데 위장이 늘어나는 기분으로 집어옴ㅋㅋ

 

비건 초코쿠키 짱맛 👌

 

 

모닝빵 같은 건데 사이즈가 좀 크다 ㅋㅋ 

쌀가루로 만든 빵이라는! 

요거는 아침에 따뜻한 커피 한잔내려서 같이 먹었는데

너어어어어무 맛있음 흥

하얀풍차 쌀식빵 느낌이 난다~~ 역시 쌀이라 쭐깃쭐깃함 (쫄깃 아니고 쭐깃임)

 

2020.03.02 -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 하얀풍차 매달 1일 2일 50% 행사 치즈바게트 화이트롤

 

하얀풍차 매달 1일 2일 50% 행사 치즈바게트 화이트롤

빵 맛있기로 소문난 하얀풍차 제과점,, 아시죠? 매탄, 망포에도 있고 저는 동탄역점을 방문했어요! 유명한 빵도 많고 매장도 엄청 큽니다 하얀풍차에서 유명한 빵을 다른 빵집에서도 볼수있으니

azero627.tistory.com

 

 

요렇게 종류가 다양했는데, 저녁 시간대 (5시반쯤) 갔더니

진짜 거의 다 팔리고 없더라.

여기 빵집 좀 잘하는 듯. 집옆이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빵을 사가지고 올라옴~! 

(밥도 사주고 빵도 사주는 사람 좋은 사람 착한 사람😎)

 

 

그 와중에 잔뜩 사가지고도 왔다...

주말동안 2kg찌우기 가능 너무 가능.

저기 있는 것중에 거의 다는 내가 먹은 듯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