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노브랜드 치즈딥치즈크러스트피자 / 양반 식혜 / 티아시아 마크니 커리

by zerominnim 2022. 8. 14.
728x90
반응형

 

요즘 내 먹부림 목록들을 소개해보겠음!





 

바나나사러 노브랜드 갔다가
급 피자가 땡겨서 데려온 녀석.

 

"치즈딥 치즈크러스트피자"


유일하게 치즈 크러스트였다 (* ̄3 ̄)╭

 


오븐, 전자렌지, 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어디든 조리 가능!



조리법은 친절하게 상자 뒷면에 써있다.

난 에프로 조리할거임

 


딱딱하게 언 상태에서 뿌러트리면
잘 나눠진다



1/4조각만 우선 데워보자.

 

 

 

200도에서 4-5분이라고 써있어서 그리함.

 

5분하니까 위에 포테이토가 살짝 타긴하지만

치즈는 딱 좋게 녹음!!! 

 

역시 치즈크러스트는 진리 ㅋㅋㅋ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다른 특별한 토핑 없이

치즈 + 포테이토 가루? 가 다인데 맛있다 ㅋㅋ

 

냉동피자 특유의 퍽퍽한 빵은 여전하지만

크러스트여서 카바됨.

 

 

 

요거는 양반(싸랑해요)이벤트 당첨되서 받은

꾸러미 ㅋㅋㅋㅋㅋ 진심 주소적고 하루만에 옴

 

로켓양반..

 

요즘 반찬걱정하는 주부역할 맡았는데

급할 때 하나씩 냠냐미 하기 딱 좋아졌다. 후후

 

 

 

 

식혜는 얼려야지. 암. 

 

냉동실에 한 4시간? 있으니 딱~ 살얼음이 생겨서

비주얼 난리남 ㅎ_ㅎ

 

동생한그릇(양은에 따라야함)줬는데

탱크보이 맛 난다고ㅋㅋㅋㅋ

 

배로 단맛을 냈다는데,

그 식혜의 꾸리꾸리한 맛이 전혀안나고

생강향+배맛 나서 완맛임!!!!!!!!!!!

 

식혜는 이제 양반님.

 

 

 

그리고

 

갑자기 닭고기와 야채들을 볶고 있는 이유는

 

 

커리를 만들기 위함이렸다

 

이건 AK 이벤트당첨으로 받았던

티아시아 꾸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먹을복이 참 많구나!!!!! 

 

마크니커리가 닭고기랑 어울린대서

냉동실에 있던 닭안심 털털해서 끓여봄

 

카레X 커리O 

향신료냄새 뿜뿜이라 엄마는 이게 뭐냐고 하심

 

다행히도 아부지는 오 진한 맛이네~ 먹을만하다~ 

하셨지만 한끼드시고 쳐다도 안보심

 

 

호호 제가 다 먹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