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울진 세상의 모든 아침 펜션 다녀온 후기 / 바지게시장에서 장보기

by zerominnim 2020. 10. 4.
728x90
반응형

 

경북 울진군 기성면 망양1길 34

(기성면 망양리 84-1)

054-781-1060



기정망양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조용한 펜션이에요!

 

실제로 근처를 지나다니는 차도 많지 않고

해수욕장도 조용하니

위치는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실제로 제가 찍은 모습이에요!!

3층까지 방이 있고

4층으로 올라가면 옥상이 있는데

옥상에서 수영장과 바다가 한 눈에 보입니다.

 

물은 지하수고 매일 새로 간다고 하시더라구요

간단한 튜브나 구명조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이 뷰들은

1층 방에서 보이는 풍경이구요!

복층 구조라고 되어 있었는데

흔히들 생각하시는 복층은 아니지만 복층인

좀 특이한 구조였어요..ㅎ

 

뒤에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숙소 바로 앞이 한적한 해수욕장 이라는 것

그리고 푸른 동해바다가

밥 먹을때나 티비 볼때나 쉴때나

언제든 고개만 돌리면 보인다는게

 

정말 최고의 장점! 인 숙소 입니다.

그냥 바라만봐도 행복하구, 그래요 ㅠ_ㅠ

 

 

 

빠질 수 없는 귀요미들도 있어요.

따뜻한 햇빛이 좋은지 눈만 딱 그늘 만들고

일광욕중인 아침이~

 

옆에 제가 가거나 말거나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ㅋㅋㅋ

 

 

 

 

화장실이 나무 벽이라 그런지

물때인지 뭔지가 까맣게 되어있네요

기본적인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있어요.

어디나 그렇듯

불편하시면 개인물품을 챙겨가시길 권장!

 

샤워기는 살짝 고장 나서 옆으로도 물이 새었으나,,

따뜻한 물은 콸콸 아주 잘 나왔어요!

 

 

 

 

 

그리고 복층구조라고 한 게 바로 이건데

특이하게 2층이 현관이 있는 본 층이고

반층? 아래로 내려가면 부엌이 나타나는 구조입니다.

원룸이고 공간을 나눠써서 1.5층이 맞는건가 싶은 그런 구조에요!

 

층고가 꽤나 높다는 말이죠

그래서 1층 방에서도 멀리 바다가 한눈에 보인답니다 :^)

 

기본 식기들은 전부 있었어요.

수건도 넉넉하게 주셨고, 침구류도 부족하진 않아서

따로 부탁드리진 않았어요.

 

 

 

 

그리고 뒷편으로 바베큐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꽤 넓어서 다른 일행들과 겹치지 않게 멀리멀리 떨어져서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조개랑 김치, 야채 등 각종 식재료는 숙소에서 20분정도 떨어진 (먼 것도 아니쥬 20분은?)

바지게시장에서 구매했어요. 시장 근처에 하나로마트도 있으니 장보기에 딱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