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속초 라또래요 "이게 진짜 감자 젤라또래요~"

by zerominnim 2020. 7. 5.
728x90
반응형

 

라또래요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938-1 1층
(버스터미널에서 엄청 가깝더라구요)

010-5755-4156

수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아래 사진 참고!

 


강원도 속초, 강릉.. 이 근처만 가면 이상하게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땡겨요 @.@

(아마도 갈 때마다 못 먹게 되는 순두부아이스크림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결국 CU에서 먼저 만난 그 녀석 

2020/07/04 - [솔찍한 리-뷰] - CU 쫀득한 마카롱 & 강릉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이번에도 못 먹나보다 하고 말았는데

세상에 영금정 가는 길에 라또래요를 딱 만나버렸지 모에요!

 

 

 

이것은 데스티니

 

 

 

 

매일 영업시간이 다르니 확인은 필수-

 

 

가게 앞에 3-4대 정도 주차 가능한 작은 공간이 있는데 

평일 방문이어서 편하게 댄 듯 합니다!!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한 팀씩만 입장 받고 있어

밖에 줄을 서서 기다렸네요,

평일 아침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이 모였어요.

 

 

 

드디어 입장해서 예쁜 소품들 장식들을 찰칵찰칵 찍어봤네요.

 

취향저격 - 

 

안에 자리는 없어요!

 

 

날마다 달라지는 라인업.

종류는 4가지씩 있구요.

가게 앞에도 아이스크림 테이블(?)에도 적혀있어요.

 

이 날은 감자, 수박, 카카오(초코), 단호박 

이었습니다!

 

[사장님 왈, 감자는 시그니처라 매일 있다해요.]

 

두 가지맛은 4천원, 세 가지맛은 5천원 간단한 메뉴구성이에요-

컵에 두 가지맛으로 담아 두 컵, 네 가지를 모두 사가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희도 물론! ㅎㅎ 다 맛봐야지요 >_<

 

 

 

 

기다리는 동안 둘러보는데, 위쪽 유리에 원산지 표시가 되어있어요.

세세하게 딸기는 속초, 복숭아는 양양, 아로니아는 강릉, 단호박도 양양.. 

이렇게 써있는데 너무 귀엽고 믿음이 팍팍 가는거 있죠.

지역경제를 살리시는 거 같아 뭔가 기분도 좋구요!

 

(사장님 원산지는 속초라는 거)

믿고 먹을 수 있는 부분입니다 ㅎㅎㅎ

 

 

 

단호박이랑 카카오를 한 데 담아주셨네요.

 

사진 찍고 구경하느라 못들었는데

친구말로는 물어보셨다해요. 두 가지를 어떻게 담아주실지 ㅎㅎ 

 

 

 

밖에 나와 사진 한 번 찰칵 찍어줍니다.

아이스크림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차에 타자마자 한 입 왕 먹어봤어요!

세상에

 

의아스러웠던 감자맛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넘사!!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감자 >>>>> 단호박 > 카카오 > 수박

이었습니다.

 

절대 맛없다가 아니라 다 맛있는데 입맛에 척 붙는 순이에요 ㅎㅎ

개인적으로 셔벗 느낌은 안 좋아하는데 어쩔 수 없이 수박이 약간 질감이 그래요

 

놀라운 건 각각의 이름에 맞게 맛이 생생하게 난다는 거 에요! 

놀라움........ ㅇ0ㅇ

 

 

차에 마침 포테토칩이 있어 감자 맛 아이스크림을 슬쩍 올려 먹어봤어요.

와,, 감탄 연발 했습니다.

 

꼭 감자과자에 올려서 한번만 먹어보세요..

감자맛 극대화!

가능하면 감자맛만 한 컵 가득 먹고싶네요 >_< (취향 극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