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재활용품을 돈으로 돌려주는 인공지능 쓰레기통 • 네프론 '수퍼빈'

by zerominnim 2020.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알쓸정보를 들고 왔어요.

바로바로

인공지능 쓰레기통 - 재활용품으로 돈버는 "수퍼빈" 입니다!

 

 

집 근처에 사람 키만한 요런 기계가 생겼는데

어서어서 시행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ㅎㅎ

 

일단 사용방법 먼저 보실게요!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오른쪽에 있는 입구가 열립니다. 

이 안으로 캔이나 페트를 넣어주면 되는데

한 번에 하나씩 넣으면 

이 기계가 자동으로 캔인지 플라스틱인지 분류해 적립을 도와줍니다.

 

시작하기를 누르고 재활용품만 넣으면 되는 거에요! 간단하죠?

 

 

다 넣었으면 전화번호를 눌러 적립하면 되는데

요렇게 적립된 포인트가 뜹니다.

1인1일 100개까지 가능하다고해요!!

다음엔 집에서 나오는 물통 다 들고 가봐야겠어요 ㅎㅎ

 

포인트도 포인트인데 안에 넣고나면 빠지직 구겨지는 소리가 나는데 은근 꿀잼입니다.

게임하는 기분이에요 ㅋㅋㅋ

 

 

 

적립한 포인트는 수퍼빈에 가입하면 현금전환이 가능해요.

가입 전에도 적립은 가능하지만 현금전환을 위해서는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http://www.superbin.co.kr

 

SuperBin

 

www.superbin.co.kr

 

 

 

 

 

가입 시에 계좌정보를 적는 란이 있는데요.

저는 국민은행 계좌를 적었습니다.

20년 7월 31일까지 국민은행 계좌로 환급받는 금액만큼 국민은행에서 기부를 한다고 해요!

너무 좋은 취지의 캠페인이 있길래 동참해보려구요 :^)

 

그 전에 환급받으려면 집에 있는 재활용품 몽땅 들고 가야겠어요 ㅎㅎ

 

 

 

가입하면 이렇게 내 누적 포인트와

현금 전환 완료 포인트 등 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00 포인트 이상 적립 시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이런 기사가 있어 같이 공유해 봅니다.

오산시 맑음터 공원에 재활용을 주제로 한 체험문화공감 "쓰레기 카페" 를 기획, 운영한다고 하네요.

2020년 5월 2일 부터 12월 말까지 매주 토, 일 (12:00~19:00) 운영된다고 합니다.

 

이 곳에서 적립 포인트를 사용햇 키링이나 모빌 등 체험 키트도 구매할 수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