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급찐급빠! 주말에 쌓인 붓기 되돌릴 아이돌 물

by zerominnim 2020. 3.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아침이네요(?)

주말동안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푹 쉬고나면
월요일 아침에 눈뜨기 진짜 어려울 때 있잖아요
(그건 바로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 보면 1.5배는 부어 있는
부정하고 싶은 내 모습은 빠질수없죠^_ㅜ

열심히 먹고 놀아서 부은 얼굴
원래대로 돌려놔봅시다

잔뜩 부은 날 마시는 물을 소개할게요!

 

 

작년 쯤 어느 영상에서 한혜연님이
소개했던 일명 '아이돌 물' 레시피입니다.

녹차+레몬즙+설탕
만 있으면 가능해요 ^_^

 

저는 오설록의 찬물녹차를 이용했어요
씁쓰름한 맛이 없고 구수한데 정말 찬물에도 잘 우러나요!

손쉽게 구하는 현미녹차 티백을 넣어서도 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어떤 종류든 입에만 맞으면 사용해보세요 =)

 

티백은 넣어두고 매번 까먹기도 하고
그러다보면 쓴 맛이 나기도 하죠

오설록 찬물녹차의 스틱은 꺼내지 않아도 된다네요! 넘나 좋은 것

 

전 1L 물병을 사용했고
녹차 스틱을 2개 넣어줬어요.

(일반 티백 1개도 괜찮습니다)
차가 우러날 시간이 필요하니
30분 정도 넣어뒀습니다.

아침에 눈뜨자마자 넣어두고
후다닥 준비하고 마시면 딱이더라구요 >_<

 

요렇게 넣어두고 30분 후에

 

우려진 녹차물에 그대로

레몬즙을 3번 쭉 짜 넣었어요

 

레몬이가 귀여워서

자고 있던 레몬을 물에 출석시켰네요 ㅎ.ㅎ

 

그리고나서 설탕을 작은 숟가락으로 3스푼
넣어주고 잘 흔들어주면 완성!
새콤달콤고소한 물이 완성됩니다~~

 


이렇게 큰 통에 만들어서 이 물통을 비우겠다는 의지로 자주자주 마셔주자구요!

붓기야 사라져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