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기흥 동탄 카페 콧바람 쐬러 URBANRI 어반리 도시마을

by zerominnim 2020. 3. 26.
728x90
반응형

어반리는 기흥 톨게이트 앞에 위치해있어요.

동탄에서 기흥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 가는 길에

보입니다.

 

< 어반리 고매본점 영업시간 >

평일 09:00 ~ 22:00

주말 10:00 ~ 22:00

주말 오픈이 한 시간 느리네요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원고매로 8

 

 

어반리라고 검색하면 

고매본점, 어반리ST 두 개가 나오는데요.

어반리ST는 남동탄에 위치한 얼마 전에 생긴 2호점 같은 거구요

기흥 IC 앞이 1호점. 본점되겠습니당 

 

여담이지만 지도상 오른쪽 위에 (한진택배 오른쪽)

'더카핑'이라는 카페가 있었는데 사라졌더라구요 ㅠ_ㅠ

가게 내부 사정상 문을 닫는다고만 되어있더라구요, 좋았는데 아쉽습니당

 

 

요렇게 생긴 건물 보고 들어가면 되요.

차 없이 가기엔 조금 곤란한 위치입니다ㅜ_ㅜ

입구가 갑자기 (?) 등장하니까 천천히 잘 보시고 들어가세요

 

주차공간 꽤 넉넉합니다

 

 

어반리의 상징

빨간대문 입니다 !!

 

 

요 거대한 문을 열고 들어가봅니다

 

 

안내문이 바로 앞에 있네요.

들어가자마자 역시 손소독제 필수!

마스크 꼭 착용하고 다녀요,

 

 

저녁 8시쯤에 갔더니 빵이 많이 빠졌네요

요긴 빵 맛집이거든요

아쉽지만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빵은 남아있었어요 >_<

 

 

베이커리 옆 쪽으로 미리 준비된 음료가 있습니다

더치커피, 밀크티, 주스와

수제 쨈도 보이네요

 

 

계산대에서 커피 작업대가 잘 보이네요 =)

로스팅 일자도 적혀있구요. 

아마 3월 12일에 12를 지우다 마신 듯

 

빵을 골라 커피와 음료를 주문합니다

 

 

1층에 진짜 편한 소파가 있는데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 볼게요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면 

 

 

2층의 한적한 공간이 등장합니다

낮에는 사람이 꽤 많은데

자리들이 정형화 되어있지 않고 간격이 넓어서

복잡하지 않습니다. 

갤러리 카페 느낌이 나네요.

 

 

그대로 노출이 된 벽돌과 구조물들이 매력적이죠?

공간마다 느낌이 달라요

 

2층에 올라가면 빵을 데워 먹을 수 있는 작은 오븐이 있구요

물, 빨대, 티슈 등이 구비되어 있어 필요한 것을 사용하면 되요

보통 마늘빵을 오븐에 많이들 데워드시던데

냄새가 장난 아니에요, 빵 2개먹을뻔..

 

트레이 반납은 1층 메인바에 하셔야해요 =)

 

* 2층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

밀크티와 카카오 음료 입니다.

주의하실 건 밀크티가 다른 곳 보다 쎄요

약간 향신료의 강한 향이 톡 쏜다고 해야하나

그 향이 짙어서 친구는 다 못 먹었어요

 

어반리 카카오는 무난, 마냥 단 맛이 아니라 좋았어요.

 

어반리 빵 중에 제일 좋아하는 앙버터에요!

겉에 빵은 딱딱한 편이구요

팥에 아몬드 슬라이스가 붙어있어요

다른 앙버터랑 차이점인 거 같은데

전 이 2가지 차이점에 매료되서 

올 때마다 이 빵만 먹게 되더라구요

(질릴 때 까지 먹는 타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