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맥도날드 디카페인 커피 텀블러할인 라지사이즈

by zerominnim 2020. 3.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디카페인 커피를 찾아 맥도날드로 - 

요즘에는 무인 주문기계가 많아졌다.

카운터에서도 주문을 받아주긴하심

일단 좀 살펴볼게요

 

터치터치

매장에서 먹을건지

테이크아웃 할 건지를 

선택해주면

 

여러탭이 나와요

나는 커피를 볼 거니까 음료&커피 탭 클릭

 

 

디카페인 커피가 있네요 =)

아직 디카페인이 들어오지 않은 매장도 있더라구요?

가기 전 매장에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달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뗴, 에스프레소!!

아이스로도 모두 가능 합니다 -

선택의 폭이 이렇게 크다니

 

맥도날드 열일하네

(맥도날드 라떼 정말 좋아하는데 디카페인으로 먹어도 맛 그대로!! 완맛입니다 두번드세요)

 

 

아메리카노를 누르면 이제 사이즈선택

 

스몰 / 미디엄 / 라지 의 세가지 사이즈가 있구요

원하는 사이즈 선택하면 되요

사이즈가 커질수록 500원씩 추가되네요.

 

 

근데 나는 텀블러에 받을 거기 때문에

훑어만보고 직원분께 주문하러~

 

 

진하기 조절은 안되고 사이즈 선택만 가능함다 아쉽

제 텀블러 473ml 인데 라지 사이즈 들어간다하셔서 라지로 주문했네요.

 

 

 

 

텀블러에 받으면 맥도날드는

개인컵 할인 200원이 적용되네요.

 

디카페인 흥해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