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오산 가볼만한 카페 "송강커피"

by zerominnim 2020. 3.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카페투어는 경기도 오산입니다😄

 

 

오산 궐동에 위치한 <송강커피> 인데요
요즘 제가 딱 좋아하는 느낌의
갬성있고 넓찍한 그리고 커피 맛도 좋은
카페였어요
물론 베이커리도 못빼놓지😆

 

계단으로 올라가면 요렇게 입구 옆으로
의자가 하나 놓여있네요
앉아서 찍을 만한 곳은 아니구 예쁘네요

 

 

화이트&우드 톤의 실내에요!
넓은 공간을 더 여유롭게 만드는 컬러라서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거든요
따뜻따뜻평화로운 느낌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취향저격당해버려따

 

이렇게 한쪽으로 크게
커플들이 편하게 앉으면 좋을 거 같은
소파자리가 있어요
엄청 편해보이는 자리네요~

가운데 칸막이도 센스

이 카페의 철학이랄까
송강커피의 시작과 현재에 대한 이야기가
실려있어요
커피잡지에 실린 내용인 거 같더라구요

부부사장님이 운영중이신데
남자사장님이 베이커리를
여자사장님이 커피를
맡아서 하시는 거 같아요.
남자사장님은 예전에 음악을 하셨다고🙂
재방문 했는데 보이길래 찍었어요
더 정감가는 카페네요

 

자 이제 주문을 해볼게요
인상 좋은 사장님이 주문을 받아주시더라구요

근데 있잖아요...
여기가 정말 맘에 들었던 건
바로바로!!!!!!!


 

디카페인 커피가 있다는 겁니다!!!!
개인카페에서 디카페인 처음 봐서 놀란 나란 사람
천원을 추가하면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가
디카페인으로 제공됩니다!!>_<

저녁에 간거라 커피말고 다른 음료 먹어야겠다하고
아쉬워했는데
디카페인이 있지모야아아
아이 신나라

 

 

옆 쪽 진열장에는 케익과 생과일이 있어요
늦은 저녁이라 많이 소진이 됐네요


베이킹도 뒤쪽에 엄청 큰 공간에서
직접 하십니다
당일생산에 좋은 재료를 쓰신다고 하네요
믿음이 팍팍가죠?

 

 

전체 메뉴에요
궁금하신분들은 클릭클릭

 

짠-
디카페인 카페라떼와 시그니처 송강커피!
그리고 제주말차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옆에는 남아있는 베이커리 모조리 구매 ㅋㅋ

마카다미아 쿠키랑
초코칩?쿠키(..뭐였더라)
그리고 치즈스콘이에요


쿠키가 진짜 꾸덕하고 맛있어요!
셋 중에 초코칩?쿠키(이름모냐진짜)
고녀석이 가장 맛이 좋았답니다

커피는 약간 신 맛이 나는 원두였어요
친구와 저 둘다 디카페인을 먹어서
카페인과는 비교 못했지만
이 카페의 원두 자체가 신 맛을 띨 거 같아요
다른데서 디카페인 먹어봐도 카페인과
크게 다르지 않았거든요.

두번째방문에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요즘날씨에는 아아가 딱이죠>_<

오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먹어보고 안 건데
이 카페 원두 자체가 산미약간 있고
카라멜향이 나요 (주관적인생각)
그래서 라떼보다 아메리카노가 훨씬 맛있어요

 

오후 11시까지 영업하시더라구요

주소와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네요!ㅎ.ㅎ
아 참고로 노키즈존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