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오산수산 다양한 스끼다시 나오는 횟집

by zerominnim 2022. 8. 29.
728x90
반응형

 

요기에도 숨겨진,,, 식당이!

 

📞031-372-5388

 

예약은 따로 안 해도 됐지만,

검색정보가 많이 없어서 

방문 전 전화문의 정도는 해보자!

 

 

솔직히 맛집이다! 까진 아니었고

다양한 스끼가 나와서 술안주로 

이것저것 먹기는 나쁘지않았다. 정도였음! 

 

 

 

주문은 우럭+광어로 모듬회 주문

4인기준, 10만원이었던 걸로 기억! 

 

그럼 스끼가 다양하게 나온다.

 

 

타코와사비 너무 냉동이라서 죠굼 실망 ㅠ_ㅠ

연어도 냉동 그대로 내어주셨고 

그러고보니 소고기차돌도 ^_^ ;; 

 

 

그치만, 요런 회초밥과 

오징어 숙회는 나쁘지 않았음.

 

다양한 반찬들이 나온다

에 의의를 두고 

 

좋은날이니 짠해부자- 하면서

냠냠 맛있게 먹음.

 

 

구성이 어디서 많이 보던 것 같은데😏

 

해산물안주는 또 좋으니까

각자 원하는 음료로 짠하기 ㅋㅋㅋㅋㅋ 

 

 

그리고 요렇게 회가 나옴! 

씻어나온 묵은지랑 같이 먹으면

넘 맛있쥬.

 

가볍게 한 끼 먹기는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