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판교 아브뉴프랑 훠궈야 주문방법

by zerominnim 2022. 7. 13.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훠궈야는

판교 아브뉴프랑 2층에 위치해있다

 

진짜 오랜만에 훠궈먹으러

두근두근

 

 

신메뉴도 나왔다는데 훠궈 2인으로도

배가 넘넘 불러서 다른 메뉴는 못먹겠다 

 

가지튀김 덮밥 넘 먹어보고프긴했음.....

 

 

 

메뉴판! 먼저 가은데 세트메뉴보고 

먹고싶은 고기로 골라주고~

 

탕 2개도 골라주기 

 

 

홍탕 / 한우사골탕 으로 골랐다!

 

홍탕은 기본 말고 프로로 시킴 ( •̀ ω •́ )✧

+2,000원의 추가금이 있다.

 

근데 프로홍탕에 푹 절여진

무언가를 먹고 배가 얼얼해서 주글뻔..............

 

뒤에 나옴..........

 

 

술은 아쉽지만 다음에 만나좌..

 

 

 

런치세트는 4천원 저렴하당

 

주문방법은

시키려는 메뉴에 수량 체크해서 드리면 됨!

 

더 추가하고 싶은 채소나 다른 재료가 있다면

마찬가지로 수량 체크!!! 

 

그치만 인당 주문했다면 나오는 거 종류랑

양을 보고 추가주문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당 

 

모듬 당면 vs 모듬 어묵 중에 어묵 선택! 

 

 

소스는 소스바에 가서 원하는 맛으로 

만들어오면 되는데, 

 

어려우면 앞에 써있는 거 보고 따라하면 된당

 

 

 

 

당연히 왼쪽이 내거 (불지옥소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수도 밑에 잔뜩 숨겨옴 ㅎ_ㅎ

 

 

사골탕이랑 홍탕이 딱 기본으로 괜찮다

 

매운 거 못 먹으면...

홍탕은 기본으로 갑시다

 

난 소스도 맵게 먹는 편이라 

이 날 홍탕 좀 힘들어씀 ◑﹏◐

 

 

고기는 양고기로 가야지가야지

 

 

기본으로 주는 야채에

청경채, 목이버섯, 팽이버섯, 건두부 3종(푸주, 얼린듯한 두부, 두부면), 배추, 단호박, 숙주나물, 넓적당면 이 나왔당.

 

 

흰목이버섯 없는 거 아쉬웠지만,,,

양이 많아서 더 주문할 생각은 애즈넉에 접어둠;_;

 

 

어묵세트는

꼬불이, 두부어묵, 유부주머니, 메추리알,,, 등등!

 

 

 

고수는 역시 고수니까

한 접시 더 가져오깅

 

이 정도면 나 고수국먹으러 온거라고

고수로 샤브샤브할판

 

 

 

그리고,,,,,,,,문제의 불지옥 덩어리

진짜 훠궈 국물을 자아아아아안뜩 품어서

 

먹을 땐 몰랐는데 마지막 한입을 꿀꺽하고나니

입이 얼얼해서 민트사탕열개먹은 느낌

 

그러고 30분후부터는 위에서 불남.........

 

 

홍탕...죠...죠심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