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2동탄 / 동탄호수공원 맛집 이나카야 일 한정 30그릇메뉴

by zerominnim 2022. 7. 22.
728x90
반응형


이나카야 동탄호수점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낮에는 가정식
밤에는 가정식과 이자카야





돈가스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총총 다녀와 본

일식집, 이나카야
동탄 호수공원점!

1동탄에 본점이 있다고 한당



라스트오더는 9시까지인 것~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저녁엔 이자카야여서
술을 마시는 테이블들이 몇몇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평일 저녁이었지만
대기시간 살짝 있었음 ^_ㅠ

미리 예약을 받기도 하시는 것 같으니
인스타그램 참고하면 좋을 듯.

http://www.instagram.com/inakaya_dongtan


이나카야는

이나카(정겨운) 야(가게)

정겨운 가게! 라고 한다
φ(゜▽゜*)♪


술 먹기 딱 좋은 조명
ㅋㅋㅋㅋㅋ

그치만 오늘은 맛있는
식사만 할 예정
~( ̄▽ ̄)~


이자카야답게 사케메뉴가 다양하다


우리는

지라시스시정식(15,0)
돈카츠정식(11,0)
얼큰해물나베(21,0)

요렇게 주문!


요게 바로,
이 식당에서 1일 30그릇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떠 먹는 초밥

지라시스시 정



색감부터 너무 이쁘다


여기에 간장 소스를 슥 둘러서
섞지 않고
슬슬 떠 먹으면 되는데

안에 연어랑 광어? 흰살생선 회가
깍두기처럼 숨어있다

간장소스짜지않고,
떠 먹는 재미.

올려져나오는 고추냉이랑 같이 떠 먹으면

딱 초밥맛이다 ㅎㅎㅎ



요거는 돈카츠 정식!

맛있다고 소문이 났지 모야~~

깔끔하게 정식으로 나와서 좋움!!!


돈까스 아니고 돈카츠!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이거 맛집 맞음 ㅎㅎㅎ

돈까스 잘 안먹는데, 요기거는 술술 들어간당

하나도 안 퍽퍽하고
그냥 고기튀김 자체가 맛남.

샐러드도 맛있고, 걍 다 맛있음!!!!!


요렇게 두고 보니 양이 꽤 많다.




요거는 얼큰한 국물 하나 있음 좋을 것 같다는
친구의 의견으로 주문한 해물나베 ㅎㅎㅎㅎ

토마토 소스 베이스라서
짬뽕국물 상상하면 안되구,
약간 얼큰한데 슴슴심심한 국물의 나베다.

첨엔 심심하다~했는데
먹다보니 술술 들어갔던 요리 ㅋㅋㅋ

우동이랑 숙주도 들어있어서,
이것도 꽤 양이 되고
술 안주로 딱이지 싶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