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병점] 마카레베이킹_노밀가루 56일째 단비같은 날

by zerominnim 2021. 6. 22.
728x90
반응형

2021.06.18 - [좋은 습관 들이기/건강한 식단] - 100일동안 밀가루 끊기 소감문 <반이나 왔고 반이나 남았네>

100일동안 밀가루 끊기 소감문 <반이나 왔고 반이나 남았네>

어디선가 줍줍해온 짤 이중에 나는 여기서 약간 6번 변형으로 빵집만 지나가면 (빵냄새를 폐속가득 들이마시는 나를 보며) 슬퍼짐. ㅎ 50일차는 지난 수요일이었고 사실 별 감흥은 없었다 아직 50

azero627.tistory.com



밀가루 끊기를 열심히 하는 중!!!

어느 블로그에서
마카롱은 밀가루로 만드는 게 아니라서
아주 감사하게도 한 알씩 먹을 수 있었다는 글을 보았었다.

생각해보니 그러네?

꼼수만 느는 밀가루 단식러ㅋㅋㅋ

언젠가 한번은
마카롱으로 빵욕을 잠재워야겠다 생각만 하고 있었다.


그건 바로 오늘이다!!!
주변에서 마카롱가게를 검색했는데 찾은 이 곳

마카레 베이크

경기 화성시 병점3로 47
월요일 휴무
화~일 10:00~20:00
주차장 없음!




얇고 바삭한 프랑스 마카롱말구
통실하고 쫀득한 필링가득 한국식 마카롱이 먹고싶었다!

이왕 먹을 거 전문점에서 제대로



계산할 때도 강조해주신 부분인데
여기 마카롱은 70가지 맛이 돌아가며 나온다구한다.
라인업을 확인하면 좋다는데, (어디서?)

찾아보니 인스타계정이 있다.

https://instagram.com/macare.b?utm_medium=copy_link




낮엔 없었는데 저녁 8시반쯤되니 요렇게 라인업이
가장 최근 게시물에 적혀있음!

아침일찍오픈해서 모닝세트도 있다니
여기 우리집앞이면 좋겠다는.. 꿀꿀..

누가 마카롱으로 탑 쌓아서
케익만들어주면 좋겠다

요렇게 파운드케이크랑 마들렌 쿠키들도 있으나
그림의 밀가루

곧 먹으러 올게 얘들아




직접 탑 안 쌓아도되게 케이크도 있었네여.
마카롱 케이크 오오


요거 옆에 꿀카스테라였나.
노밀가루 있었는데,
내가 오기 전 (오후4시쯤 방문) 다 나갔단다 ㅜ_ㅜ

일찍와서 선점해야하는 곳이었어.....

위에는 생녹차, 밑에는 크림치즈얼그레이, 앙버터, 더블치즈, 딸기크림치즈


아쉽지만 마카롱만 사들고 나왔다.

오늘은 극강의 단 맛과 빵 대체제가 넘나 필요한
컨디션 제로로 4일째인
그런 어마무시한 날이었으니까
마카롱으로 회복해본다!!



난 마카롱 살 때 그냥 그날 꽂히는 거 사는 편이라
사실 라인업은 별로 안중요하다고 할 수가 있지....

제일 눈에 띄는 녀석부터 집었는데,

크림치즈그레이!!

근데 이름이 무색하게도
크림치즈맛과 얼그레이 맛은
전혀 안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코가 막혔나 싶을 정도로 안났음..
그냥 버터 혹은 바닐라 같은 느끼함만 가득이었음.


하나만 먹어보려고 했는데,
첫 선택이 미스였으니 하나만 더 먹어볼가



딸기크림치즈는 딱 그 맛 그대로다 ㅋㅋ
상큼하니 성공!

(저 안에 들어있는 치즈케익에 밀가루 들어가냐 여쭤봤는데
정말 극소량이라고 표현하셔서 집어왔다. 정말 조금들어있어요! 하는데
마카롱은 사면서 저걸 안사자니 뭔가 이상해서 허허.)



그러고는 저녁은 여물먹기 ^_^
나름 디톡스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마카롱 덕분인지
때가 되서인지
컨디션이 + 로 돌아선 거 같아 다행이다.
오늘은 다시 운동도 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