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용인 기흥] 타짜오리하우스 오리볶음 / 주차장 넓은 용인 식당

by zerominnim 2021. 3. 15.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을

보고 왔는데요,

 

 

각자 차를 끌고 만나야해서

주차장이 잘 구비되어 있는 곳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해봤습니다 : )

 

 

 

 

 

타짜 오리하우스 

용인점은 기흥에 있어요.

 

 

 

 

 

약-간 외진 곳에 위치해있는 느낌~

 

길이 울퉁불퉁해서

조심조심 들어가기로 해요!

 

 

 

 

매장 앞으로 주차장이 있는데 넓찍-합니다.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북적이지 않아서 멀찍이 자리잡고 앉았네요.

 

 

 

 

백숙도 있는걸로 봐서,

미리 예약하면 가능한 것 같아요.

 

 

 

 

저희가 먹을건 요거요거 타짜오리!

타짜오리랑 커플오리는 양의 차이에요.

사람 수에 맞게 주문 받아 가십니다-

 

따로 뭐 없어요 ㅋㅋ 

 

 

 

 

버섯이랑 부추, 양파가 섞여서 

불고기처럼 나와요.

 

 

 

 

요렇게 판에 올려주십니다. 

 

 

 

 

백김치, 장아찌, 깍두기, 양파지 등

밑반찬류랑

 

 

 

풍부한 쌈채소!

요게 넘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밑반찬들이 간이 다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구우면 부피가 좀 줄어요 ㅋㅋㅋ

양이 많은 느낌은 아니더랍니다. 

 

3~4인분이라기엔

세명이서 먹었는데 약간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국룰인 볶음밥을 시켜주죠!!

돌판이라 눌은밥이 쉽게되요.

 

미안한데 오리보다 맛있다 ㅋㅋ

캬 꿀맛

 

 

준비해서 가져다주시면 

알아서 볶아먹는 시스템입니당

 

 

 

그리구 들깨수제비 2인까지 야무지게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그냥 무난합니다.

싱거운데 고소한

 

 

들깨 수제비 맛집은 지난 포스팅에 있죠!!

2020.04.12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병점맛집] 국내산 재료로 만든 새알팥죽과 들깨수제비

 

[병점맛집] 국내산 재료로 만든 새알팥죽과 들깨수제비

저는 토요일 저녁에 먹었습니다만 일요일 낮즈음 뭐먹지 싶을 때 딱 좋은 메뉴일 것 같은 팥죽과 들깨수제비를 소개해드릴게요 ㅎ_ㅎ  ▲ 위치는 요기 경기도 화성시 병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azero627.tistory.com

 

 

요기가 진짜 찐맛집이니 들러보시와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