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디카페인 커피 얼음 만들기!!!

by zerominnim 2020. 2. 23.
728x90
반응형

 

예전엔 잘만 자던 잠을 요새 너무 설쳐^_ㅜ
카페인을 줄이려다보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찾아 마시게 된다.

 

 

근데 이게 가격적으로도 그렇고
스벅아님 커피빈 이제 맥도날드도 생겼지만
내 출퇴근 거리에는 없다는 거
심지어 톨사이즈 사도 다 못먹음ㅋㅋㅋㅋㅋ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

 

그래서
이제 집에 얼려두고 먹으려함

 

비교적 접근성 좋은 스-벅에 총총 가서

 

 

 

 

주문은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
+ 샷 2 추가, 얼음 없이

 

 

그럼 뭔가 주다 만듯한 양이 됩니다.ㅋㅋㅋㅋㅋ
맛은 거의 한약🤪 이대로 먹지 않기로 해요

 

그치만 요렇게 진~하게 얼려야
나중에 뜨시게 먹던 더 차게 먹던
물을 섞는 게 가능해짐.

 

 

나는 얼마나 되나 확인차 일회용 컵에 받아왔지만
텀블러를 이용합시다~~~
환경도 지키고 별도 얻고😉

자 위에는 누룽지 버전 아메리카노고

 

 

 

만약 진한게 좋다면?

 

그냥 사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룽지 보다 진한 게 가능하긴 한데

 

 

 

에스프레소를 사서 얼리면 얼추 비슷할 듯 싶다


양은 훨씬 적을테니 놀라진 마시구료..
에스프레소 할바에야
매일 사먹는 게 차라리 신선하고 좋을 거 같다는 생각~~~ ^_^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는 길에 다이소에서 뚜껑 있는
얼음판도 사오고



 

 


잘 씻어준 후 커피를 착착 넣어 얼리면 완성!!

 

 

벤티 얼음없이 아메리 + 32구 트레이 기준
각 칸을 꽉 안채우면
얼추 딱 알맞게 들어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