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똑똑한 재테크

국민 노리 체크카드 혜택 정리 (라떼는 말이야)

by zerominnim 2020. 2. 20.
728x90
반응형

 




 

 

 

다들 지갑에 요 카드 하나씩은 있어서
결제 할 때마다 "어, 너두 있어?" 가 거의 돌림노래였던 시절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사람냄새킁킁)

그 시절에 노리카드란 혜택이 손에 꼽힐 만큼 좋았고
주거래은행이 국민은행인 친구들이 많았다.
(국민 아님 농협ㅋ)

 

이제는 체크카드보다 통신비나 다른 할인혜택이 결합된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해서 사용량이 이전 보다는 줄었으나 여전히 잘 쓰고 있다.

 

10년 넘은 이 친구의 혜택이 문득 궁금해지는데

 

 


kb카드 홈페이지에 가서 카드 안내를 보면 딱 나온다! 옛 갬성은 사라진 새 디자인의 카드 ㅋㅋ

 

 

 

 

우선 연회비는 없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혜택이 이만큼이나 된다😗 인기있는 친구는 이유가 ITZY

심지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통합할인한도가 달라지니 참고~

놀이공원 갈거 아니면 월 30만원 정도 쓰는 나도 혜택 충분히 받더라

 

 

 

사실상 가장 쓸모있는 거

별적립과 카드할인 사이에서 늘 고민하지만
'2명 이상 가서 내가 주문한다! '
'결제 금액이 만원이 넘었다!'
그러면 일단 할인이 우선이지-


 

 

그 다음

이것도 건당 금액 충족이 필요하므로
'야식거리를 좀 샀다!'
'친구들 라면과 편도를 내가 대표결제한다! '
등등 만원이 넘었을 경우에
카드를 딱 내밀어보자 할인 누려야져~

 

 

버스/지하철 타는 것도 월 2만원까지 (최대2천원)
할인 된다 하니 이것도 🍯

삼성페이를 이용하는 나는 핸드폰에 카드 입력해놓고 갑자기 대중교통 이용할 일이 있을 때 꼭 노리카드를 사용한다.

삼성페이로 교통카드 이용하는 방법도 내 곧 올려봄다

 

 

 씨지비도 요즘 혼자봐도 11000원 나오니까
혼영할 때도 유용하게 할인 받을 거 같다 🍯

 

더 자세히 보고싶으면 요기
<kb 노리 체크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