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똑똑한 재테크

카카오증권 업그레이드(계좌개설)

by zerominnim 2020. 2. 20.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 들어가서 아래 맨오른쪽 점세개 누르면
요런 화면이 나옴

얼마 전 신청했던 카카오증권 업그레이드~~~

계좌 업그레이드 버튼이 생겼다!!
바로 눌러보자 꾹꾹

 

 

 

 

오 신청한 당신만 된대.. 이런거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계좌개설을 해보자



👉👉 카카오페이 증권이 뭐죠?

 

 

준비물은 단 하나, 신분증!

시키는 대로 주소 넣고 신분증촬영하묜

요렇게 카카오페이 증권개설됨!
계좌번호도 바로 뜹니다리

그럼 이제 5%의 이자를 받을 백만원을 넣어볼까요? 호호

 

 

 

 

한참 찾았는데 저렇게 매우 심플하게 검정글씨 ㅋㅋㅋㅋㅋ 카카오마크라도 있을 줄.. 노란색이라도 껴있을 줄🤧


 

 

이제 계좌에 돈도 넣어놨으니, 살펴보자
네모 안에 글씨를 누르면

 

 

 

 

수익률안내 페이지가 나온다!
기본1.1%에 기간한정 3.9%까지 더해서 적용중 ^_^

 

 

 

밑에 보면 <더 편하게 불리기>가 있는데
이걸 눌러보면

 

 

 

 예약충전 화면이 나온다.

 

위에 거는 날짜 정해서 적금처럼 넣을 수 있는 것 같고,

아래 거는 기준금액 (예를들면 100만원) 으로 설정해두면 페이로 송금을 하거나 해서 빈 금액이 생기면 알아서 연결계좌를 통해 채워주는 것 같음.

 

자동이체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