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오산] 김치찌개미화식당 작은아들점! 빵해장은 소울푸드로

by zerominnim 2021. 4. 12.
728x90
반응형



아침으로 사과랑 초콜릿

점심으로 빵과 타코를 먹은

한국사람은 속이 불편했습니다...

 (o´〰`o) 

 

 

그래서 소울푸드 먹으러 오랜만에 미화식당을 방문했어요!!

빵해장시급

 

 

 

 

진지하게 저 말에 동의함.

김치찌개는 사랑입니다

 

맞습니다 ㅠ_ㅠ

얼마나 그리웠다구요 ㅠ_ㅠ

 

 

영업마감시간은 10시! 

점심시간에도 가서 먹었었는데 자세한 오픈시간은 모르겠네요

 

원동점은 아웃백 옆에 있어요.

주차는 가게 왼쪽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가능한데

엄청 협소해서 사실상 주차 어렵다고 보심 됩니당

 

 

 

 

 

단일메뉴 김치찌개 (이런집넘무조와)

 

세상에, 제주산 냉장 돼지고기만 사용한대요

깔끔한 맛이 역시 이거였어!!!

 

 

앉자마자 김찌2인이요!!를 외치고 경건하게 기다려봅니다ㅎㅎ

 

 

 

 

진지하게 포장도 되는 집임!!

 

 

 

반찬은 소박합니당

무말랭이+오징어젓갈, 깍두기, 콘옥수수

 

사실 김찌에 반찬이 뭐가 필요하겠습니까

 

 

 

 

이어서 나온 뽀얀밥에 계란후라이 하나 척

 

예전에는 계란후라이 셀프로 무한이었는데

지금은 계란값폭등으로 당분간 1인1개라고 하네용

 

 

 

그리고 기다렸던 소울푸드가 나와주셨습니다.

한국인이라면 크으- 소리 나쥬?

 

 

 

식탁위에 있는 기름, 간장 넣어서

간장계란밥 만들어주고 

김찌가 보글보글 맛있어지는 순간을 잠시 기다려주기!!

 

 

 

요거거든요 ㅜㅜ

ㅎㅎㅎㅎ

침이 꼴깍 넘어갑니당

 

 

 

 

계란밥 맛있게 비벼서 한그릇 뚝딱했어요!

 

김찌가 제 입맛에는 살짝 달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청양고추 부탁드려서 칼칼하게 먹었습니다.

칼칼한거 좋아하시면 청양고추 꼭 넣어드셔요,

맛이 두배입니다 

먹다가 육수가 좀 부족해서 말씀드리니 육수도 리필!

 

 

한국인은 역시 밥심인가봐요 ㅋㅋ

잘 먹고 신나게 집으로 돌아갔답니다아 (ෆ`꒳´ෆ)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