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맥도날드 할인 (어플 할인 쿠폰) / 디카페인 커피

by zerominnim 2020. 2. 4.
728x90
반응형

디카페인 맛보고 너무 괜찮아서 단골 될 듯
내 주 이동거리에 있는게 아니고 일부러 찾아가야해서 잘 안갔는데 디카페인 맛보고 바로 맥날 어플 설치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안했다구우? 지금바로 고고

 

맥도날드 어플. 그 와중에 ㅋㅋㅋㅋㅋ 맥도닐드어디야

 

 

플레이스토어에서 맥도날드를 검색
어플 받아서 5분도 안걸리는 가입해주면

 

이렇게 메인 화면에서 맥날소식을 볼 수 있고

 

 

기간 정해져 있는 쿠폰들도 쫘라라락
(어플 받아서 저 그림을 눌러야 쿠폰이 뜨고 이용가능합니다^^ )

사용불가매장이 있고, 카운터나 맥드라이브에서 이용이 가능하니 유의사항 확인은 필수!

 

 

오늘도 맥드라이브 주문을 해봅니다

 

커피만 마시고 갈 순 없잖아 맛있는 냄새가 나는걸🤤 아니오소금 감자튀김 하나랑 버거 하나 추가요~

 

가입하면 딱 한 번 사용가능한 쿠폰
2주 이내 사용이라길래 바로 사용해 봅니다

에그불고기버거 단품가격은 3000원인데
할인받아 1000원에 득템했으니 꿀이당🍔


 

라떼가 취향저격
빨리 더워져서 아이스 라떼 라지사이즈로 쭉쭉 마시고 싶다~~~~~~

담을 것을 달라고 하면
이렇게 구멍 송송 상자를 주시는데

 

아주 딱 맞지요

짐이 많으니 이렇게 들고 내릴 예정

 

디카페인 커피 마시고 꿀잠 자봅시다😴
(근데 잠이안와.. 디카페인 맞는거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