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서브웨이 주문하기 / 맥도날드 DT 디카페인 라떼

by zerominnim 2020. 2. 3.
728x90
반응형

 

서브웨이 쿠키 맛이 궁금하다
오랜만에 채소듬뿍 섭웨이가 땡긴다
커피가 땡기지만 카페인 조절중이다

= 서브웨이 + 디카페인 커피 !

 

 

 


커피는 마시고 싶고 카페인은 버겁고.

그동안 디카페인은 스타벅스뿐이어서 먹기 어려웠는데 맥날도 디카페인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기쁜 커피노예😭😭 드디어 오늘 가봤다

 

먼저
첫 도전이 어려워서 누가 사다주는 것만 먹을 수 있는 서브웨이 주문법 😗

 

 

메뉴를 한번 슥 보고 원하는 완성도모양의 샌드위치를 마음속으로 픽픽

 

 

1. 픽한 샌드위치를 주세요 한다.
30cm는 아시다시피 매우 기니까 내가 푸드파이터다 하지 않는 이상 15cm로 타협하자.

(2월은 에그마요가 3900 행사중이니까 나도 한번 먹어보기로🌯)

 

 

2. 빵 선택
허니오트도 괜찮은데, 나는 주로 플랫브레드를 선택. 쫄깃 납작한 빵

 

 

3.치즈 선택 해도 되고 안해도 되고
하나하면 요금추가없고 두개는 더블치즈로 다음사진에서 보이는 금액이 추가

 

 

4.추가선택 (추가요금)
나는 에그미요가 싱거울거같아(?) 페퍼로니 추가함

 

5.야채 선택!
원하는 것은 넣고 빼기가 가능
나는 야채 다넣고 특히 피망,할라피뇨많이요도 한다

 

 

6. 마지막은 소스단계
스위트칠리(핫은매우맵대요)랑 허니머스타드가 에그마요에 딱이라길래 하나는 그렇게 하고
내건 소스없이 올리브오일, 후추만!

 

 

(야채 많이 넣오주세요)

 

 

 

그리고 궁금했던 서브웨이 쿠키
하나에 1000원인데 맛별로 먹어보려고 쿠키팩(6개입,4900원) 구매했는데

맛있다고 한 사람 누구냐..^_^
그냥 이돈으로 샌드위치 하나 더먹을랭

 

 

 

에그마요 (플랫브레드, 더블치즈, 페퍼로니추가, 야채모두할라피뇨많이, 소스없이 올리브오일 후추)

 

 

에그마요(허니오트, 치즈, 야채모두, 스위트칠리 허니머스타드)

 

 

🥙🍪

 

이제 디카페인을 습득하러 맥날 DT로 가보쟈!!

 

 

뚠뚠 뚜둔뚠
음성지원되는 간판😏

길을 따라 쭉 주문하러-

 

 

아뇨 아이스말고요

 

 

아뇨 카푸치노도 아니구요
(후렌치후라이 아니오 소금ㅋㅋㅋㅋㅋㅋㅋ 노솔트 =아니오소금이 되는 직독직해의기적)

 

 

따뜻한 카페라떼 맞아용
두 잔 가격입니다 5000원은

디카페인 카페라떼 한잔에 2500원

 

 

 

이동해서 계산을 하고

 

 

픽업히얼~

 

 


맥도날드 어플을 받으면 이벤트쿠폰이 생기는데 요것이 있어서 내 최애 애플파이는 500원에 겟!
(주문단계에서 미리 쿠폰사용이라고 말해야 한다고한다. 담부턴 그리할게여)

 

 

 

 

맥드라이브 성공

맥도날드 라떼 원래 좋아하는데
디카페인 라떼도 역시 입맛에 잘 맞는다
스벅보다 맛있는 거 같기도.. 이집 커피잘하네

결국

🌯🍪☕🍟🥧 푸짐한 점심이 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