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음식으로 떠나는 여행! 오제제 추천메뉴

by 친절한A 2025. 4. 26.
반응형
오제제 신용산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모레퍼시픽 본사 지하1층 B106-8호
매일 11:00 - 21:00, 15:30-17:30브레이크타임
14:30, 20:00 라스트오더
070-7677-0018
캐치테이블 원격줄서기 가능. 미리 하시길 추천!

 

주말만 벼르는 직장인의 맛집 탐방! 지난 주말에는 용산구 탐방을 갔다가 벼르던 맛집 '오제제'에 다녀왔다! 

 


오제제 신용산점 위치, 웨이팅

할명수에서 박명수가 극찬해서 급궁금해졌던 오제제. 용산 간 김에 신용산점으로 다녀와봤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지하 1층에 있음. 근데 여기.. 밀도도 있고 포비도 있다...! 아모레퍼시픽 직원 부럽네 (?)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주말 점심 때쯤 오면 웨이팅은 무조건 한다고 봐야할 거 같더라. 일요일에 갔는데 대기 어마어마했음..! 근데 여기서 중요한 건, 캐치테이블로 원격줄서기가 가능하니 도착하기 전에 상황봐서 미리 줄서기 해두면 웨이팅 시간 줄일 수 있을 듯.

 

그리고 생각보다 줄서기 하고 못 도착하는 팀도 있는지 빨리 빠지기도 했다.

 


메뉴 주문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사실 주문은 미리 하고 들어왔다. 웨이팅하고 있다가 앞으로 3번째쯤 순서가 다가오면 직원분께서 현장 대기인을 찾는다. 이때 쯤은 도착해있어야 한다는 거 - 

 

메뉴들은 전부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 우리는 다 먹어보고 싶어서 A세트로 주문했다. 여기에 명수아찌가 극찬한 카다이프 새우튀김까지 추가! 두 명이서 이거 많은 거 아닌가 했는데, 완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있다가 자리에 착석- 

 


메뉴 소개 & 맛 후기

처음에 와본적있냐 물어보시는데 처음 왔다고 하면 음식이 하나씩 나올 때마다 어떤 소스고 어떻게 먹는 지 알려주신다. 요건 제일 기대됐던 자루우동. 말차우동면인데 특이하게 차가운 눈꽃얼음 위에 올려져서 나온다! 

나는 사실 우동은 안 좋아한다. 면의 식감과 밀가루 맛 때문에 두꺼운 면을 불호하는데, 요 우동은 다르다!! 

말차향이 살-짝 나면서 우동식감이아니라 완전 탱글쫄깃한 면. 자루소바의 핵심. 소스도 맛있어서 한가닥이 찍어 먹는 맛이 꽤 좋았다. 돈카츠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요거 함께 먹는 거 완전 추천!

 

 

등심돈카츠와 안심돈카츠. 생김새에서도 딱 티가 나듯이 등심은 좀 더 담백하고 탄탄한 맛, 안심은 완-전 부드럽게 입에서 삭 녹는 맛이다. 안심은 튀김옷이 새하얀 게 아주 깨끗한 기름을 쓰시나보다면서 감탄하며 먹었다👍

 

요 돈카츠는 소스도 있고 카레도 나오지만 내 픽은 소금+참기름 이었다! 역시 고기는 소금맛 ㅠ_ㅠ 튀김이라 느끼한데 참기름까지? 했는데 아니다 훨씬 풍미가 좋아져서 요 조합이 제일 맛있었다.

 

그리고 마지막 화룡점정. 가장 늦게 나온 카다이프 새우튀김. 이게 진짜 ㅋㅋㅋㅋ 제일 맛있었다. 어쩜 이런 맛이 나는 새우튀김이 존재해?엉? 같이 나오는 하얀 타르타르 소스는 심지어 트러플향이 살살난다. 튀김도 소스도 완벽하다. 이거는 무조건 꼭 ... 드셔주시라.... 이 집의 핵심이다.

 

배 땅땅 두드리며 식사 종료! 배불러서 밥은 쪼꼼 남겼다 ㅋㅋ 절로 따봉이 올라가는 맛이다. 또 가라면 또 가고 싶은 맛집임. 웨이팅 한 게 아깝지 않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