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과 차박은 언제나 로-망

밤에 나가봤어요 차박용으로 괜찮은 본투로드 창문가리개 (윈도우 썬블럭)

by zerominnim 2020. 8. 9.
728x90
반응형




차박에서 또 중요한 게 하나 있는데 그건 바로 

창문가리개 입니다!!

 

 

차에 썬팅이 되어있다 한들 낮이거나

어두운 밤에 차 안에 불빛이 켜져 있으면

차 안이 엄청 훤~히 보이잖아요 (밑에 사진 있음ㅋ)

 

아이쿠 민망민망

 

 

 

안그래도 차박을 신기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지나다니시면서 많이들 보시는데 ^^;

소듕한 내 프라이버시를 위해 창문가리개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가려야 잘 잘 수 있어요 ㅋㅋㅋ

 

 

없으면 일출과 동시에 깨거나 사방이 유리인 방에서 자는 기분임

 

 

 

 

 

 

 

 

 

 

저는 본투로드에서 차량용 맞춤 창문가리개를 구매했어요.


구매시에 차종과 연식을 기입하면 사이즈에 맞게 재단이 되어 온답니다 :^)


전 블랙, 깰끔 선호하는 타입이어요
그러므로 아주 맘에 드는 부분!

 

 

설명서랑 방향제를 하나 넣어주셨더라구요.

방향제에 남마장이라고 써있...? 남자들의 마지막 장난감ㅋㅋ

저 여자입니다만 (서운)

 

 

 

 

 

 

 

 

 

 

저는 1,2열 창문가리개로 주문했어요.

 

앞/뒤창도 옵션으로 선택가능합니다만!

* 앞 뒤 유리는 다이소 앞유리가리개 (2000원)으로 해결하였습니당 *

주행중에는 필요가 없는데다 더 확실하게 막고 싶었거든요. ㅋㅋㅋㅋㅋ

안쪽이 아예 안보이는 돗자리 재질이에요!!

 

 

 

 

 

 

 

 

 

구성품은 요래요래

왼쪽거를 큐방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유리창에 붙이는 뽁뽁이!

오른쪽은 홀더에요. 말아 올렸을 때 잡아주는 그것!

 

 


 

 

차에 설치하러 가기 전에 미리 밑작업을 해줍니다

저는 이 부분이 쪼매 어려웠어요 

설명서에 사진이 잘 안보임 ㅜㅜ 

확실히 보여드림다. 보고 그대로 하셔요!!

▽▼

 

 

 

 

 

 

 

 

 

 

 

 

 

요거를 이제 구멍마다 끼워줘요

매끈거리는 면이 창쪽이니 매끈쪽으로 투명고무를 끼우면 됩니다잉

 

 

 

 

 

 

 

 

요거 여분으로 많이 챙겨주신 듯 해요.

시간이 지나면 약해지는 뽁뽁이 특성을 잘 아셨나봄..! 좋으네용

 

 

 

 

 

 

 

왼쪽이 제품 안 붙인 쪽

오른쪽이 붙인 쪽

 

 

차 안에 불빛이 있으면 아예 안이 안보인다고 할 수는 없더라구요.

차 안에 불빛이 없으면 정말 새카맣게 아무것도 안보이구요 (잘때 굿)

 

 

 

사실 원래의 기능은 자외선 차단임ㅋㅋㅋㅋㅋ

 

 

 

 

 

요즘 햇빛이 잘 없어서 말아올려뒀어요 ㅎㅎ

깔끔하쥬?

 

햇빛 뜨거운 날에는 차 안이 쉽게 더워지진 않겠네요.

 

 

햇빛차단 + 차박커튼용으로 잘 쓸 것 같아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