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안드로이드 오토 Android Auto

안드로이드 오토 오류 확실한 해결법

by zerominnim 2020. 2. 3.
728x90
반응형

 

 

 

자동차에 usb로 핸드폰을 연결하면
충전과 동시에 android auto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다.

그럼 핸드폰 화면을 네비로 보는 형식인데
카카오 내비랑 멜론 등을 차량 네비로 실행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한 기능.

 

근데 이게 오류가 잦아서 한동안 힘들었다 ..

핸드폰을 안 만지고 얌전히 두면 잘 안끊기다가도
차가 덜컹거리거나 위치를 쫌만 바꿔도 계속 끊어짐..ㅎ
전구가 마지막 힘을 다해 깜빡거리는 것처럼

끊어졌다 연결되었다를 수도 없이 반복해서
속이 매우 터졌다.. 접촉불량 너 이자식

 

지금은 해결했는데
해결방법은 너무나 간단하고 간단함..

삼성 정품(내핸드폰은삼성) usb선을 사용하는 것

ㅎㅎㅎㅎㅎ
뭐 이런 삼성직원같은 해결법이야 하겠지만
유일하게 해결된 방법이 저거뿐

 

나는 쭉 삼성폰이었기때문에 이전 핸드폰에서 쓰던 정품 usb를 사용했는데도? 오류가 났었는데,

그건 usb선이 오래되서 접촉불량? 식의 문제였던 듯.


새로운 정품선으로 연결하니 세상에 오류가 단 한번도 안난다..

 


두꺼운 선을 사용해라 뭐 그런 방법도 있던데
괜히 시간낭비 돈낭비 말고
가장 확실하고 정확한 방법은 정품사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