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그 실비가 아녜요 의정부도 아녜요 의정부 실비부대볶음

by zerominnim 2022. 11. 10.
728x90
반응형

저녁메뉴로 얼큰-한 것이 먹고팠는데, 눈 앞에 나타난 부대찌개집!

의정부 실비부대볶음 기흥구청점으로 고고

왜 이거 밖에 없지..? 싶은데, 의정부에 있는 본점은 "실비식당"이라고 쳐야 나온다. ㅋㅋ 본점외에는 잠실 장미상가에 하나 그리고 기흥구청점하나 요렇게 딱 3개가 있다.

제주도 맛집 국수집도 단 3개 있었는데 거기가 급 생각나네

 

2022.10.02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유명한 고기국수와 유부김밥 제주 남춘식당 오산점

 

유명한 고기국수와 유부김밥 제주 남춘식당 오산점

평일 10:30~19:00 토요일과 공휴일 10:30~15:00 📞031-376-3441 일요일 휴무인데 정보가 다다르더라 헛걸음방지, 전화해보고가기 : ) 메르오르에서 브런치먹으려다 웨이팅이 길어서 실패하고 주변검색으

azero627.tistory.com

 

국물이 땡겼어서, 실비부재찌개로 주문해보았다!  1인분에 8천원. 공기밥포함가격.

매운 맛이나 순한 맛 고를 수 있다. 매운맛은 신라면정도라고 하시던데, 걍 순한맛으로 주문함.

실비부대찌개라길래 주문하다가 "실비...?" 했더니 사장님 허허 웃으시며 "아, 그 실비 아니에요" 하셨다. 여기서 사장님과 내가 동시에 통한 그 '실비'는 '실비김치'의 실비 ㅋㅋㅋㅋㅋ 엄청 매운건줄알고 긴장했는데 눈치채심.

몰랐는데, 한 구석에 쌓여있던 사리면 ㅋㅋㅋ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인 이집.... 굉장하다 (사실 라면에 큰 관심 없어서 난 흥미가 없었으나,,, 누군가는 꽤 좋아할 수 있겠다는)

간단한 반찬들. 단무지무침 넘 좋.

예쁜(?) 모습으로 나왔는데 사장님이 바로 휘휘 저으심. 아아아...! 놓쳐따

부글보글 한소끔 푹 끓게 놔두기. 찌개는 역시 푹 끓여야 맛있지?

쏘세지가 참 맛났음 ㅋㅋ 순한맛으로 시켰더니 전혀 매운맛없이 먹었다. 그러나 부대찌개는 내 맘속에 1등 여전히 김네집인걸!

 

2021.05.31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평택 송탄] 부대찌개는 김네집 : 포장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평택 송탄] 부대찌개는 김네집 : 포장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송탄 하면 부대찌개 부대찌개 하면 김네집 송탄사는 친구 따라 처음 갔다가 제게 요러한 공식이 하나 생겨버렸답니다. 벌써 네번째 방문이에요 (그냥 찐맛집) 골목 사이에 있으니 근처 도착하면

azero6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