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습관 들이기/건강한 식단

아보카도 스무디 아보카도 주스 이렇게하면 맛보장

zerominnim 2020. 2. 28. 09:37
728x90
반응형

 

시리얼에 음료로도 활용하고
아침에 꾸덕하게 만들어서 스프처럼 떠먹기도 하는 활용갑 영양갑 아보카도 스무디!!

하노이에서 먹었던 맛을 엄청 찾고 있었는데
만들어버림ㅋㅋㅋㅋㅋ 이거다이거

 

필수 준비물 : 아보카도, 아몬드브리즈(우유대체가능), 무가당요거트

집에 없으면 안 넣어도 되는 준비물 : 아몬드, 햄프씨드, 아마씨 등의 견과류, 바나나, 꿀

 

 



 

 

 

 

 

 

냉동아보카도는 아침에 눈뜨자마자
꺼내두고 씻고 나오면 믹서기 넣기 좋게 녹음
큰 조각 기준 12개 정도면
밥그릇 하나정도로 스무디 나와여

 

이것만 만들어 먹을거면 적을 수 있으니
(이건 내 배 기준.ㅋㅋㅋㅋㅋㅋ)
양을 다 2배로 늘리면 됨. 그럼 국그릇 가능.

 

👉👉아보카도 스무디 + 시리얼

 

아침에 바쁜데
냉동 아보카도 사용하면 편합니다
심지어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함 =)
곧 노브랜드 털러 가야지!!

 

 

 

 

아보카도 특유의 기름진 맛, 풀 맛을 싫어한다면

바나나를 많이 넣어서 아바주스를 만들면 됨!

 

나는 아보카도 맛을 매우 선호하므로
바나나는 꾸덕함과 달콤을 위해 1/3쪽만
잘라넣을 예정

 

(사실 꿀 한스푼 넣으면 핵꿀맛. 팔아도되는 맛 나옴니다... 나름 다이어트 중이니 눈물을 머금고 당분 추가 안함 또륵)

 

 

 

요것도 노브랜드가 아주 착함. 꾸덕함도 맘에 들고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를 준비하시고

 

 

 

 

한 스푼 크~게 !!
속 시원하게 푹 퍼서
추가합니다

 

 

 

 

 

 

믹서에 요래 다 담아주고
아마씨, 햄프씨드 넣어줬는데 이건 패쓰해도 무방
집에 아몬드 있음 넣어주셔도 되요
있는 걸로 합시다

 

 

 

 

다음은 맛도 좋고 칼로리도 사랑스러운
아몬드브리즈를 잘 흔들어서

 

 

 

요렇게 반신욕 할 수 있을 만큼만 넣어줘요

그래야 꾸덕함 유지~ 스프처럼 떠먹지~
농도는 봐서 조절해도되니
첨부터 많이 넣지 말고 갈면서 봐유

 

 

 

 

짜잔 1밥그릇 아보카도스무디 완성!!!

 

 

 

 

덜 녹은 아보카도 덩어리는 일부러 덜 갈고
그냥 뒀어요 가끔 씹히는 크림치즈같은 맛
너무 좋아아아아

 

 

 

 

과일도 깎고 삶아둔 계란도 까서
아침준비 완성 🥳

 

[여유로운 먹보의 내맘대로 해먹기] - 계란 삶는 시간 계란 반숙 삶는 법

 

계란 삶는 시간 계란 반숙 삶는 법

계란은 냉장고에서 먼저 꺼내둔다 찬 기를 살짝 빼기위해 ! 안 그럼 삶다가 깨져여 윽 나는 한 번에 5-6개씩 삶는 편 계란 덕후는 2끼면 다먹음 물이 바글바글 끓으면 불은 중간불로 맞춰주고 식초를 쪼르륵 이..

azero627.tistory.com

 

 

 

 

 

이소라 언니가 사과를 땅콩버터에 땅콩버터에
그르케 맛나대서 찍어먹어봄
와 땅버 이즈 뭔들

바나나에 먹어도 맛있는데 사과가 진리임

먹어보세요, 꼭!!!!!

 

 

아침을 이렇게 건강하고 맛있게 시작하면
하루종일 기분이 좋음~~~
이후에 어떤 간식을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다 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게 먹어야 행복하게 건강해지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