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과 차박은 언제나 로-망

진위천 유원지 오토캠핑장 이용방법

by zerominnim 2020. 3. 17.
728x90
반응형

 

진위천 유원지 오토캠핑장 / 자동차야영장

이용시간 : 오전 9시~ 선착순 입장 / 오전 9시 이전 ~ 오후 10시 이후 입장 및 외출 절대불가 

관리사무소 : 031-665-6231 

 

 

 

 

 

오토캠핑장 / 자동차 야영장은 같은 곳이에요.

내비에 찍으면 오토캠핑장 도착전에 유원지 입장이 나와요

이 때 주차료 (배기량별다름)와 인원수만큼의 입장료를 먼저 지불해야 합니다

중형 4000원, 성인3명 6천원, 청소년 800원 총 10800원 결제했어요.

 


 

캠핑장 사용료는 1사이트에 3만원으로 2020년 1월 1일 요금 변경됐습니다.

시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이 아니에요! 비싼감이 없지않아있으나

시설들이 관리 잘 된 모습이구, 비수기에 사람도 얼마 없었는데 청소하시는 분도 왔다갔다 하시네요.

온수나오는 샤워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_^

 

 

 

 

저는 방문객으로 들어갔기 때문에

입장료를 내고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캠핑장에는 걸어들어가야해요,

 

 

 

 

 

유원지 주차장 입니다. 매우넓죠?

성수기, 토요일에는 꽉차서 선착순 자리잡기도 어렵다네요

최대한 캠핑장에 가깝게 주차를 합니다.

짐을 옮겨야 하니까요

 

 

 

 

여기가 오토캠핑장 입구

이용료 참고하세요-

 

 

 

 

여기서부터는 출입금지 ㅜㅜ 짐만두고 나올게요- 안됩니다

이 차단기를 넘어가는 거 자체가 지불해야하는 상황이 된다는거..

 

 

 

 

다행히도 뒤쪽으로 카트가 준비되어 있네요

제일 끝쪽 카라반이었는데, 휴 다행 ㅎㅎㅎ

짐을 담아서 옮기고 다시 제자리에 두면 됩니다,

 

 

 

 

크게 안내판이 있죠

방문차량은 캠핑장내 차량 진입금지 

정숙 시간은 22:00~ 익일 07:00 이며 

 

방문차량 준수사항에 보니

반려동물 출입금지도 쓰여 있네요.

 

 

 

 

유원지 전체 지도에요,

봄 되면 볼 것도 즐길 것도 훨씬 많아지겠네요!

 

 

 

조금..

을씨년스러운 캠핑장배치도 ㅎㅎㅎㅎ

선착순 입장해서 원하는 자리 잡는 시스템입니다.

카라반 입장 가능, 텐트 가능 !

 

 

 

 

크으 하늘 맑네요,

몇 팀이 벌써 텐트를 치고 있었어요!

 

 

 

 

 

캠핑장 바깥쪽으로 가봅니다

농구장이 있네요

아직은 추워요 ㅜㅜ

 

 

 

 

입구 쪽에 하나, 캠핑장 안쪽에 하나

멀지 않은 곳에 깨끗한 화장실이 있습니다.

 

 

 

 

어딜가나 화장실이 깔끔하면 좋아보이더라구요

 

 

 

입구 쪽에서 다리를 건너 진위천을 건너면

유원지가 나와요

 

 

 

놀이기구, 예전엔 수영장도 있던 것 같은데

따뜻해지면 아이들로 북적북적 하겠죠?

저 멀리 대왕 트리도 보이네요 ㅎㅎ 

사계절 크리스마스 인가 봅니다

 

 

 

 

그림같지 않나요? 하늘 너무 예쁘네요

요즘 구름 유럽구름 같아

 

 

 

 

카라반 안에서 맑은 하늘을 보고 있자니 행복하네요-

밖은 추운데 따뜻하게 바깥 나들이 즐기는 기분 ^_^

 

 

 

 

빠질 수 없는 맛있는 요리까지 먹어주면

주말이 행복해집니다-

제철맞이 중인 쭈꾸미 샤브샤브 

 

 

 

 

뭐니뭐니해도 캠핑엔 라면이쥬?

호로록 한 젓가락 하면서 따뜻한 햇살을 맞아봅니다

캠핑 좋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