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판교현대백화점] SMT 라운지 (파이어벨이 없다..)

by zerominnim 2021. 11. 29.
728x90
반응형

파이어벨 칠리버거가 먹고싶다구해서

판교 현백으로 갔는데, 없어졌다.. 없다.. 😢

엄청 맛있다구 해서 기대했는데,, 다음에 서울로 가자며 아쉽지만 다른 칠리를 찾아떠나기!

현백 5층에 새로생긴 식당. SMT라운지.

이름에서 설마했는데 맞네! SM엔터테인먼트의 SMT하우스가 여의도에 이어 판교에 오픈한거라고.

컨셉이 chinatown in mexico city라는데 홍콩식요리와 멕시칸음식을 같이판다!

11월 8일에 오픈했으니 한 달도 안돼 방문한 격! 오 신상식당이다.

양면 메뉴판을 뒤집으면 한쪽은 홍콩메뉴 한쪽은 멕시칸메뉴! 

우리는 칠리를 찾아왔으므로 멕시칸 쪽으로 메뉴를 골라보았음!

맥주는 병맥주 두종류뿐인데, 하나는 뭔지 모르겠어서 익숙한 칭따오로 주문. 330ml라서 한 잔 따르먄 끝..

그마저도 시원하게 쏟아버려서 다시 시켰다 ^_ㅠ 거의 필사수준 과제중이어서 오른손에 감각이 없나봄..

나초소스로 같이 나오는 아보카도과카몰리랑 사워크림!

여기 소스맛집ㅋㅋㅋ 이거 싹싹 긁어먹었다 

에이제로픽! 칠리나쵸그란데 (22.0)

바삭하게 튀겨진 나초위에 칠리소스, 치즈, 올리브, 할라피뇨, 고수가 두두두두

내 스탈식재료들이 다모였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고 무슨맛인지 아는 맛인데

아는 맛이 무서웡. 너무 맛있다. 맥주랑 찰떡.

엥? 고수 안먹는 오빠가 내 그릇에 고수 놓길래 아~ 이제 덜어주려나 했는데

엥? 그게 어디로가요?

동작그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붙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고수하나주고 나초듬뿍은 자기가 가져간다고??

악마의 편집할거니까 죠시매라.. 라고 했더니 고수하나 더 줌^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토 크림소스 포크 엔칠라다 20.0

요거는 션의 픽. 둘다 멕시칸요리를 좋아해서 거침없이 슥슥 골랐다

이름에서 모 들어갔는지 다 알 수 있음. ㅋㅋ 토마토+크림소스+돼지고기 엔칠라다

생각보다 돼지고기가 엄청엄청 들어있다. 내기준약간 고기 퍽퍽 (그 장조림 먹는 기분이어따)

소스는 맛있음. 여기 소스를 잘쓰나봄!

나초가 너무 내스탈이어서 맥주랑 냠냠 너무 잘먹었다. 다음에는 홍콩식요리 궁금할때 한번 와바야지.

계산하고 나오는데 포춘쿠키를 하나씩 주심! 요런 재미가 있다니 ㅋㅋ

나중에 카페가서 하나씩 까보는데 나름 진지한 조언이 들어있더라 ㅋㅋㅋㅋ 좋은 하루되세요 같은거 상상했는데 오...

 

파이어벨 못가서 아쉬웠지만, 그런대로 맛있는 멕시칸요리를 먹었음!

 

반응형

댓글